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데니안 유광잠바 구걸 논란, god 데니안 LG 유광잠바 사건

이제 야구도 슬슬 시작하고 야구 커뮤니티 가서 놀다가 잊고있던 재미있던일이 떠올랐어요

바로 데니안 유광잠바 사건

데니안 조공논란 글들을 찾아서 쭉 봤더니 대놓고 팬들에게 구해다달라고 광고한거나 다름없는거같습니다.

데니안 유광잠바 기사가 떴길래 뭐길래 기사가 이렇게나 나왔지 하고 봤더니 데니안 구걸 , 데니안 선물논란 등 데니안에 관한 여러가지 좋지 못한 기사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호기심에 데니안 조공 논란이 뭔지 한번 찾아봤습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봤어요.

데니안 유광잠바 논란의 시작이된 데니안 카카오스토리

데니안이 LG 야구 팬인데, 당시 LG가 엄청엄청 오랫만에 가을야구를 하게됐고, 그동안 LG 유광잠바는 가을야구와 거리가 멀었던 LG팬들에게는 별로 필요하지 않았던 아이템이었는데요.

LG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며 기적같은 모습을 보이자 당시 순식간에 7천벌이 넘게 팔려나갔다고 합니다 LG 팬들에게는 올해 유광잠바 구매는 기념이 될만하고, 또 언제 이런날이 올지 모르니 많이 구매하신듯 합니다.

LG트윈스샵 앞에 줄이 50미터 100미터 가까이 형성 되기도 했는데요. 유광잠바 하나에 9만 8천원이라고 하는군요.  10만원치고, 7억원어치가 순식간에 팔려나간 셈이네요.

그래서 LG 유광잠바를 구하기 힘든 지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데니안은 유광잠바를 급하게 갖고싶었는지 카카오스토리에 가지고싶다… 라고 올렸는데요

 

그리고 LG 유광잠바를 팬이 피규어와 함께 구해줬다며 다시 카스에 올리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데니안 팬이 저걸 구하려고 얼마나 노력했을까요. 뭐 다 좋습니다. 저 조공을 바친 팬이 미성년자인지 성인인지.. 여자인지 남자인지도 모르고 뻇은게 아니라 팬심으로 준것이니 뭐라할 문제는 아니지만

네티즌들이 데니안 구걸 하냐며 데니안 선물논란 조공논란에 대해서 좋지못한 감정을 표출하는 이유는, 너무 의도가 뻔하게 보이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카스 한번 올리고 쉽게 얻은 유광잠바 입고 야구보러 ㄱㄱ

데니안 측은 데니안 조공논란 해명 까지 했는데요 "조공논란을 보고 깜짝 놀랐다.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다”라며 “조공논란이 생길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그저 LG의 순수한 팬일 뿐이고 수한 마음에 올린 것이 조공논란으로 확산 돼 당황스럽다”라며 전혀 그런마음이 아니었다고 밝혔습니다.

연예인을 좋아하는 팬들이 갖고싶다는 말을 하지 않아도 이것저것 챙겨주려고 있는돈 없는돈 끌어모아서 갖다 주는 판에.. 저렇게 갖고싶다라고 밝히면 당연히 팬들이 해주려고 난리가 나지 않을까요.. 그걸 전혀 몰랐던 순수한 데니안?

데니안 조공논란이 확산되자 데니안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까지 폐쇄하기에 이르렀고, 별다른 말이 없는데요. 물론 데니안이 돈도 많이 벌었기 때문에 그 잠바를 사달라고 올린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연예인이 갖고 싶다고 하면, 집이나 차같은 큰 선물이야 너무 크기 때문에 해주지 못하겠지만, 오히려 저렇게 큰돈이 들어가지 않는 선물일수록 팬들은 해주려고 할것이고, 사람들이 볼때 사달라는 말밖에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데니안 조공논란 이전에 데니안이 저 글로 인해서 팬에게 곧바로 선물을 받게 되었다면, 오해의 여지가 없게 언급이라도 했었으면 이렇게 욕먹진 않았을텐데 아쉬움이 있습니다.

갖고싶다.. 달랑 그 글을 올려놓고, 바로 받아서 입고 야구장 가는 사진만 돌고있으니, 오해를 할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데니안 조공논란으로 인해서 속상한 팬들도 있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한다면 한번 생각을 해볼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데니안이 유광잠바를 얻고나서, 이제 플레이오프 티켓만 있으면 된다. 라고 말한 부분도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플레이오프 티켓도 구해달라고 한거냐는 의심이 나오기 충분한 상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