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같은 생활정보

해외 VPN 우회 추천, IP 추적 당하지 않는 방법

IP 추적을 당하지 않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도대체 왜죠! ㅋㅋ 제가 모르는 각자의 사정이 있을 수 있고... 목적이야 수 없이 다양할테니 저는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용도로 사용하신다고 믿을게요.


예전에는 IP 우회를 하기 위해서 프록시(Proxy)라는 것을 많이 썼었는데요. 요즘에는 이거 '보안'이라는게 안되서 쓰지 않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단순하게 우회 기능만 사용할 수 있는거에요. 거기다 느리기도 하고 요즘 속도 괜찮은 무료 VPN도 많아서 죽은 기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토르(Tor) 브라우저의 경우에는 여러번 IP를 세탁하는 다중 프록시라고 볼 수 있는데.. 벌써 몇번 털린거 아시려나요.. 미국 정보부나 국제 해커들이 중간중간에 스파이 우회지점을 심어놓고 낚았다고 하지요.


믿을건 그냥 돈내고 쓰는 해외 유료 VPN 밖에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확실하게 개인 로그(Log,내역)를 저장하지 않고 왠만한 중범죄가 아니고서야 쌩까주는 고마운 업체여야 땡큐.


생긴지 얼마 되지도 않은 듣보업체나 중국, 한국 두 나라에서 운영하고 있는 곳들은 각국 정부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니 피합시다.



한국 경찰이 해외에 자리잡은 VPN 업체에 IP 요청을 했는데 쌩깠다는 일화는 꽤 알려져있죠 ㅋㅋ 그리고 우리나라 경찰분들도 굳이 높으신 양반과 관련된 일이나, 정말 중요한 사건이 아니면 그렇게 목숨걸고 추적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해외에서 우회해서 들어온 IP로 인한 일은 접수를 해도.. 그들에게 '변명 거리'가 생기기 때문에 일단 "잡기 어렵다는 것은 알고 계시구요"라고 밑밥 깔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한번 노력해서 못찾음 솔직히 땡이죠. 쉽게 생각해서 대선기간에 그 수많은 어그로들이 허위사실 유포를 엄청나게 해놓고도 왜 잡히지 않을까요? 잡히는건 지적능력이 좀 부족해서 멍청하게 IP 변경이나 좋은 VPN 사용도 하지 않고 그날 기분 가는데로 바로 떠들어서 그렇습니다.



저는 일단 VPN을 사용하려면 아래 6가지 요건은 필수여야 한다고 봐요.

  1. '256비트 암호화'로 완벽하게 내 패킷(주고 받는 데이터)이 누가 봐도 알 수 없게 보호되어야 하고

  2. 고화질 이미지랑 동영상도 많이 다운받아 볼거니까 '속도'도 빨라야 하고

  3. 컴퓨터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하게 쓰기가 매우 쉬워야 하고('편의성')

  4. 내 IP 등 내역을 저장해서 팔아먹는 싸구려 VPN 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5. 해외에 이왕이면 미국이나 유럽에 있어야 합니다.

  6. 생긴지 5년이상 되어야 하고, 전세계 유저들에게 입증 받아야 함.

이정도는 되어야 2년 3년 이상 마음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가시면 VPN 무료 유료 종류별로 한 30개는 넘게 속도 측정이랑 정리를 해놨는데요. 유료 VPN 중에서 1위한거 쓰시면 됩니다. 2위랑 속도 차이가 좀 많이 나요. 걍 싸고 좀 느려도 안전하고 확실한거 쓰시려면 두번째거 쓰셔도 되지요.


[VPN 가장 추천 많이 받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