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에서 러시아 월드컵 한국 중계 보는 방법

미국에서 한국 인터넷 서비스를 위한 VPN 사용기


유학, 출장, 이민 등으로 미국에서 고달픈(?) 생활을 하는 한국인, 교민 여러분~! 다들 잘 사시나요?(갑자기 웬 안부..) 생각보다 미국 생활이 녹록치 않네요 ㅋㅋ


이제 곧 러시아 월드컵이 열립니다. 미국에서도 월드컵 볼수는 있지만, 저는 정겨운 한국 축구 선수들이 해설해주는 한국 중계를 보고 싶어요 ㅜㅜ 그래서 러시아 월드컵 시작하기 전 한달전부터 '한국 IP'를 제공해주는 VPN들을 이것저것 많이 테스트 해봤습니다.


1. VPN gate



이거 공짜라고 해서 써봤는데.. 버퍼링에 갑자기 접속이 끊어져버려서 눈이 뒤집히는 등 아.. 무료는 이유가 있구나 싶어서 2주간 열심히 축구 평가전들 보면서 테스트해보고 삭제했습니다.


2. Pure VPN


유료 vpn인데 엄청 느립니다.;;; 처음에 우리집 인터넷 회선이 잘못된줄 알고 다른 VPN으로 테스트 해보고.. 일주일동안 계속 사용하다가 환불 했어요. 팍씨.. 다시 생각하니까 또 열받네



3. Nord VPN

해외의 한 리뷰어가 칭찬해서 사용하게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지만 미국 - 한국 속도가 좋았다가 좀 어중간했다가 업 다운 차이가 좀 있었어요.



리뷰하는 사람이 몇달동안 써보고 저렇게 평가해놨길래 저도 바로 결제했죠. 일단 두번째로 추천 드립니다. (가성비는 좋아요!)


4. Express VPN


전문 리뷰들을 보면 거의 Express가 1위고, Nord가 2위더라구요. 써보니까 좋긴 합니다. 단점이라면 Nord 보다 가격이 살짝 더 비싼데... 속도 생각해보면 오랫동안 일등할만 하구나.. 싶어요. 요즘은 계속 이거만 쓰고 있습니다.


한글로 속도까지 잘 분석된 리뷰와 쿠폰(이거 꼭 써야함!)은 [VPN 추천 리뷰 비교] 여기서 보시면 되곘습니다. 다른거 보실거 없고 마지막으로 추천드린 두가지 중 하나 쓰시면 틀림없이 100% 러시아 월드컵 네이버나 다음, KBS, MBC, SBS 등 인터넷 생중계 버퍼링 없이 볼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