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김성령 남편 재력 이기수 그는누구,김성령 이혼 루머,김성령 화보 사진

김성령 그녀는 우리나라 40대 후반 여성중에서 가장 외적으로 큰 점수를 받는 여성이라고 봅니다. 다른 예쁜 여성들도 많지만 김성령이 미스코리아 출신이라 그런지 기럭지에서 점수를 좀 더 받고 있지요. 참 관리도 잘한거 같구요(원래 살이 안찌는 체질인것 같기도하고)

김성령에 대한 관심은 참 꾸준한것 같아요, 아직도 김성령 남편에 대한 이야기나 말도안되는 김성령 이혼에 관한 이야기 그리고 김성령 몸매 사진 등 그녀에 대한 사진에 대한 관심도 꾸준하구요.

김성령이라는 연예인에 대해 궁금한것들을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가장 매력있는 40대 여성, 김성령 그녀에 대한 이야기 

김성령 프로필

출생 1967년 2월 8일 (만 47세), 서울 | 양띠, 물병자리

신체 : 김성령 키 - 168cm, 김성령 몸무게 - 48kg

가족 김성령남편 이기수, 아들 이준호, 아들 이찬영, 언니 김성진, 동생 김성경

김 성령의 매력은 털털함에 있지 않나 싶어요. 예뻐도 아줌마는 아줌마인듯 합니다. ㅎㅎ 저런 대사를 방송에서 칠 줄이야 ㅋㅋ 위 장면은 김성령이 출연중인 방송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김성령이 외국 모델과의 화보 촬영을 찍는 미션이 있었는데, 그 남자 모델에게 어디든 만져도 좋다고 말하는 장면 입니다.

김성령 남편이 보면 어떨까요? 이제 하도 오래 살아서 가족끼리라 그냥 아무 느낌도 들지 않을까요?^^

김성령 남편 그는 누구인가

네티즌들이 김성령 남편 재력이 궁금한 이유?

아무래도 김성령 남편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김성령 같은 여자와 결혼을 했을까? 하는 의문에서 시작된게 아닌가 싶네요. 대부분 잘나가는 여자연예인과 결혼하게 되면 그 남자의 재력과 집안에 대해서 항상 궁금해지는것과 같은 이치겠지요.

김성령 남편 재력에 대해 찾아보니, 김성령 남편은 사업가이고, 부산에서 건축관련 사업을 하면서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합니다.

뭔가 젠틀하면서도 센스 있는 느낌의 김성령 남편 이기수

김성령이 결혼할 당시에 나온 기사를 보면, 김성령 남편 이기수씨의 직업은 코리아마블의 대표라고 나와있는데요. 홈페이지 등은 잘 나오지 않지만, 건축 자재 관련 사업을 했었다고 합니다. 아마 지금도 하고 있겠지요?

과거에는 대표였는지 모르겠으나 제가 찾아본것은, 대표는 현재 다른사람 이름이고, 파트너 같은 자리에 있나 봅니다.

결혼하고 5년만에 아이가 생긴 김성령은 임신과 동시에 활동을 중단하고 김성령 남편이 있는 부산으로 내려갔습니다.

김 성령 남편 재력 즉 능력이 있는것도 사실이지만, 많이 자상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김성령이 임신했을때 태교와 음식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가 하면, 아이들이 태어나고 나서 장난감 옷 등 이런것도 엄마가 보통 사주는데 김성령 남편이 많이 챙겼다고 하네요. 인상을 봐도 참 좋아보이는것 같아요.

김성령은 시집가고 나서 시집생활도 1년정도 했었다고 합니다.

김성령을 더 많이 닮은 둘째아들 이찬영군.

아빠쪽을 더 닮은듯한 첫째 이준호군.

과 거 한 프로그램에서 김성령에게 남편의 어떤 모습에 반했느냐, 혹시 재력때문은 아니었느냐는 이야기를 했는데, 솔직히 대부분의 남자가 여자 외모를 가장 먼저 보게 되듯, 대부분의 여자들도 시집갈때가 되면 남자의 재력과능력을 먼저 보게되는게 사실입니다.

김 성령 역시 부인하지 않았는데요, 맛난것도 많이 사주는가 하면, 호텔 수영장에도 넣어주고, 음식점에서 계산할때 보니 지갑에 수표가 가득 들어있었다며, 만원짜리 많은 지갑은 봤어도, 하얀 수표가 그렇게 있는건 처음봤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헐 김성령 화장 지우니까 훨씬 더 이쁘네요.. 김성령 남편은 이런모습 맨날 봐서 아무 느낌이 없을까요?;

김성령 그녀가 지나온길

김성령은 미스코리아 출신이죠, 1967년 서울에서 태어났고, 인하공전 즉, 인하공업전문대학교를 다녔고 전공은 전자계산학과였다고 합니다.(공대녀였다니!!!)

나중에 경희대 연극영화학과도가고, 대학원은 한국외대 경영대학원 마케틱학과로 갔네요. 공부랑은 거리가 멀것 같은데, 의외입니다.

1988년 제32회 미스코리아 진이 되고나서부터 김성령의 인생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됩니다. 김성령이 처음 데뷔한것은 영화 인데요.

1991년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라는 영화로 데뷔했습니다.

헉 박근형 할아버지가 비교적 젊었을때 ㄷㄷㄷ 김성령 나이가 다시한번 느껴지네요.

93년도 김성령의 모습입니다. 와 엄청 이쁘네요..

막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할때… 만화에 나오는 느낌 입니다.

김성령 이혼 이야기는 왜 나왔을까? ‘잘못된 김성령 이혼 루머’

이는 이름이 비슷한 동생이 겪었던 일이 잘못 알려진 케이스 입니다. 동생이 ‘김성경’ 인데, 김성경 이혼이 어쩌다 김성령 이혼으로 알려지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이혼한 사실이 없으며 딱 한번 결혼해서 이렇게 잘 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워낙 터무니 없으니 더이상 설명도 필요없겠죠.

50이 다되가는 나이 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있는 김성령 화보

잠시 사진으로 눈 정화 좀 시키고 다시 시작할까요. 김성령 화보 사진들

이 김성령 화보는 좀 게임 케릭터 처럼 나왔네요. 뽀샵 많이 한듯

김성령 남편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마누라가 이러고 있으면 정말 퇴근할맛 날듯..

이라고 이야기 하면 유부남들은 오히려 무섭다고 그러겠죠?

김성령 화보 사진은 아닌데 좀 파격적 의상

그냥 찍어도 화보 같아요.

그리고 반백살이 다 되어가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30대 못지않은 김성령 몸매’

김성령 몸매야 뭐 미스코리아니 두말할 것 없겠죠.

김성령 몸매는 20대 연예인이 옆에 와도 유이, 신민아 이런 급 아니고서야.. 함께 서기 싫어질듯 합니다.

시상식장에 온 그녀, 김성령 몸매 돋보이는 드레스

이렇게 자신있게 드러낼 수 있다는게 쉬운게 아닙니다. 평소에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힘들지요.

김성령이 방송하는걸 보면 재미도 있고, 매력도 참 많은 여성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