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것들

순수의시대 강한나 노출수위 후기, 강한나 드레스 사진

강한나 좋아하시나요? 예전에 강한나 드레스 정말 유명했었죠. 저도 그때부터 강한나를 알게 되었는데, 이번에 순수의시대라는 영화에 나오게 되어서 보러갔습니다.

최근 개봉작들을 모조리 본 상태여서 어쩔수없이 순수의시대를 고르게 되었는데.. 보고나니 강한나 노출수위가 왜그리 이슈가 되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엄청 기대하고 보실정도는 아니지만 강한나를 정말정말 좋아하신다면.. 뭐 강한나 노출 장면 하나 마음에 품고 나오실듯 하네요. 순수의시대 영화 자체는 재미가 없어요..




일단 강한나 드레스, 그리고 순수의시대 강한나 노출수위가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볼게요

강한나 노출 의상, 한참 유명했을때 하도 보셔서 이제는 익숙하시죠?

강한나 드레스는 당시 정말 파격적이었습니다.

 

강한나 노출 이슈로 이름을 알렸으나 연기력 좋은 배우.

당시 강한나 드레스가 많은 관심을 받았던것이 기존에 다른 여배우들이 노렸던 노출 포인트가 달랐기 때문 입니다. 많은 여배우들이 상체쪽에 큰 비중을 두었다면 강한나는 엉덩이골이라는 생각지도 못한 역발상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순수의시대에서는 강한나 노출이 어느정도 일까요?

개인적으로 강한나가 참 섹시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영화 자체는 망삘 가득합니다. 저는 손발이 오글거려 미치겠더군요.. 화끈한 액션 위주도 아니고.. 그렇다고 치열한 두뇌싸움이 벌어지는것도 아니고.. 영화 구성이 너무 어색하고 매력하나 없습니다.

강한나 노출은 마케팅을 위한게 아닌가 싶을정도..

 

여기에 강한나 노출수위가 어느정도인지 영화 장면을 올리진 못하지만

그래도 여배우 치고는 꽤나 주목받을 수준은 된다고 생각합니다.

강한나가 표정연기도 잘했구요

이렇게 보면 강한나가 정말 이쁜데, 영화에서는 그 매력이 제대로 살아나질 못하더군요..

순수의시대 강한나 노출수위 자체 보다는, 뭐랄까요.. 영화가 좀 더 분위기를 잘 이끌고 작품이 좀 괜찮았더라면 강한나의 장면을 더 살릴 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영화가 너무 저한테는 별로라서 강한나 장면도 별로 보기 싫어지더군요..

인기를 조금 더 끌고 이슈화 시키기 위해서 억지로 끼워넣은 느낌이었어요



강한나 노출 장면의 수위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같이 본 사람의 순수의시대 강한나 노출에 대한 의견을 들어보면, 이제 막 배우 시작한 여주인공 너무 심하게 굴린거 아니냐는 평가를 내렸는데요. 제가 영화를 하도 다양하게 많이 봐서 그런지 저는 그렇게 강하다고 못느꼈거든요.

3명이서 봤는데, 나머지 두명은 좀 강하다고 이야기 하는걸 보면, 평범한 수위는 아니었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순수의시대 강한나 노출 vs 방자전 조여정

많은 분들이 이번 영화 순수의시대에서 강한나 노출이 어느정도인지에 대해 궁금해 하면서, 방자전의 조여정과 비교해서 어느정도냐고 묻기도 하시는데요.

얼굴이나 기럭지는 강한나가 더 낫겠지만, 저는 조여정의 씬이 더 매력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순수의시대를 보는 내내 너무 실망을 해서 별로라고 생각했을수도 있어요..

방자전은 재미라도 있었지...

만약에 영화 자체를 보고자 하신다면, 순수의시대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라, 함께 보러간 사람들.. 그리고 나올때 사람들의 표정과 반응을 보면 거의 저와 비슷한 심정이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면 정말 이쁜데, 아 뭐랄까요 영화에서는 좀 덜 이쁘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 만나길. 강한나라는 배우 자체는 앞으로 성공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한나 사진 좀 더 올려드릴게요^^

012345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