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간때우기용 연예인 이야기

복면가왕 신수지 노래 실력 동영상, 입돌아간체리 신수지 몸매

신수지는 정말 보면 볼수록 매력이.. ㄷㄷ 날이갈수록 이뻐지는것 같아요. 입돌아간체리 복면가왕 신수지 무대 보고 놀라신분들 많으시죠? 저는 복면가왕 보면서 신수지 노래 실력을 처음 알게되었는데, 신수지는 못하는게 없네요.

복면가왕 신수지 무대 이후 팬들이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체조선수 출신으로 몸매도 좋아, 거기다가 다른 체조선수들과는 다르게 글래머 몸매야.. 성격도 좋아.. 볼링도 금방 프로선수가 될만큼 다른 운동도 잘해.. 거기다라 노래도 잘불러.. 얼굴도 매력있어.. 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복면가왕 입돌아간체리 보고 눈돌아간 시청자가 신수지에 대해서 써봅니다.

 


복면가왕 신수지 매력 발산! 또 한번 빛난 신수지 몸매

복면가왕 신수지 장면

복면가왕 입돌아간체리가 누구인지 알려지기 전에는 다들 가수를 생각하셨을것 같아요. 복면가왕에서 신수지가 좀 육덕하게 나온것 같은데 실제로 보면 그렇게 말랐다고 해요.

 

 

복면가왕을 통해 다시한번 빛을 발하는 신수지 몸매 ㄷㄷ 그냥 마른게 아니라 날씬하면서도 적당한 근육과 함께 라인도 좋습니다.

신수지 누가 데려갈지..

 

복면가왕, 입돌아간체리 얼굴 공개!

 

신수지를 스포테이너라고 부르는군요.

전 리듬체조 선수이자 지금은 볼링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신수지 노래실력에 다들 감탄하셨을텐데요.

신수지는 노래를 배워본적도 없다고 합니다.

뭐든지 타고나는게 중요한가봐요.

 

신수지 외가쪽이 음악집안인가 봅니다. ㅎㅎ

입돌아간체리는 아쉽게 떨어졌지만, 신수지 노래 실력이 이렇게 검증이 되었으니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있겠죠?

 

신수지 몸매 헐..

그런데 복면가왕에서 신수지가 좀 살이 쪄 보이는듯 하지만

실제로는 군살 하나 없다고..

 

복면가왕 무대를 끝낸 신수지.

 

요즘 보면 배수지보다 신수지가 더 나은듯 ㄷㄷ

복면가왕 프로그램도 재미있구요.

 

 

ㅎㅎㅎ 귀엽다

아래 영상으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