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김이브 실물 사진, 김이브 수입,김이브 나이 몇살,김이브 성교육 내용

김이브, 그녀는 대표적인 아프리카tv 인기 BJ중에 한명이죠. 오래오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BJ이며 김이브 방송을 보면 단순히 캠빨로 먹고 사는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편안하게 말도 잘하고 잘 놀아주는거 보면 재능이 있는거죠.

지금까지 얼굴로 먹고 산 BJ들은 꽤 많았지만 김이브 처럼 오랫동안 살아남은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오늘 김이브가 이슈가 된것은  '2014 아프리카TV BJ 페스티벌'이 열렸는데, 김이브가 상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BJ 김이브가 신인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왠 신인상; 일단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김이브 실물 사진 그리고 김이브 수입 등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오늘 아프리카tv BJ들 60여명이 상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시청자 투표와 방송 점수, 심사위원 점수 해서 무슨 오디션 프로그램 처럼 그렇게 진행했다고 해요 ㅎㅎ 상금이 총 1억2천만원 이라고 하던데, 아프리카tv bj 60여명에게 돌아가는 총 금액이었습니다. 

아프리카tv 시상식 장면 김이브 실물 사진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나온 김이브 실물 사진. 실제도로 꽤 이쁘죠 다른 사진도 한번 볼까요

김이브 실물 사진

이게 아프리카tv 2012년도 시상식인데요. 이때도 상금 2백만원 받았던걸로 ㅎㅎ

이게 논란이 됐던 아프리카tv 김이브 실물 장면.

완전 캠빨이다 속았다 그러는데, 또 사진만 이렇게 찍힌거지 실물 본 사람들은 이쁘다고 하더군요

김이브 실물 사진 보고 안이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보통 여자분들인거같고 남자분들인 경우엔 여자친구 거의 못사귀어본듯.. 아니면 정말 연예인급만 사귀었거나요

이정도면 이쁘죠 연예인은 아니더라도 일반인 중에서는 탑급이라고 봅니다.

이게 좀 못나와 보일수도 있는데 다른 김이브 실물 사진 보면

김이브 실물 사진들 여러장 보면 이뻐요. 코도 오똑하고. 눈도 이쁘고.

김이브 하면 어떤 방송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한번 화제가 되었던것이 김이브 성교육 영상인데요. 시청자가 '애기는 어떻게 생기냐'고 질문을 하자, 재미있게 대답을 한것인데요

 

" 좋아하거나 사랑하거나 서로를 믿는 커플이 섬에 놀러갔는데 배가 끊겨요, 일기예보를 봤거든요. 여자는 몰랐을까요?, 어쨋든 집에 돌아올 방법이 없어요. 일기예보가 이렇게 맞아떨어지다니 정말 놀라운 일이네요. 그리고 둘은 방을 잡아요. 방이 하나밖에 없네? 여기 손님이 많다더니 진짜였네. 찾아보고 오길 잘했다, 남녀가 한 방에 들어가고, 남자가 이야기합니다. '잘 때 절대 터치도 안 할거야. 네가 싫어한다면', 깨어있을 땐 어떨지 모르겠다만"이라고 이야기 하면서 "원래 남녀는 잘 때보다 깨어있을 때가 중요하거든요"라고 이야기 하면서

 

"이런 상황에서 랜덤한 확률로 아기가 생길 수도 있어요. 생길지 안 생길지는 삼신 할머니만 압니다. 됐죠?"라고 이야기 했던 것인데요. 순발력있고 재미있게 잘 대답했죠.

 

김이브가 벌써 아프리카tv 방송을 8년이나 했더군요

김이브 별풍선 얼마나 받았는지 궁금하시죠? 김이브 수입은 김이브가 화제가 될때마다 항상 검색되는것 같습니다. 김이브 수입은 구체적으로 국회의원이 밝힌적이 있습니다.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에서 김을동 의원(송일국 엄마)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BJ 김이브 수입을 작년 1월~9월까지 아프리카 시청자들에게 받은 김이브 별풍선을 환전해서 김이브 통장에 꽂힌것이 3억에 달했다고 합니다.

1년도 아니고 9개월만에.. 아프리카 수수료 다 때고 그정도라니 어마어마 합니다.

그런데 김이브 수입이 어느정도 납득이 갑니다. 다른 방송 보면 여자 BJ들이 무리하게 복장과 몸매로 승부하려고 하는데 김이브건 보면 재미있을때가 있어요..

대표적으로.. 김이브 뽕 사건.

아프리카tv 팬의 도발

누가 김이브에게 왜 뽕넣고 큰척하냐고

개작은거 아는데라고 솔직히 듣기 좀 거북할 수 있는 질문을 했어요

김이브의 대응 ㅋㅋ

넌 왜 깔창깔고 키큰척하냐며

사람 사는게 다 속고 속이는 인생이라고 합니다. ㅎㅎ

자기돈 주고 자기가 샀는데 니꺼냐고 ㅋㅋ

왜 몸매로 자꾸 사기치냐고 또 묻자

사기 쳐서 미안하다고 인정 ㅎㅎ

한대치라고 ㅋㅋ

아프리카tv 할때는 장비 챙기고 물약도 ㅋㅋㅋ

재미있죠? ㅋㅋ 아프리카tv 만렙인데 필드나갈때 장비 차는거라고 ㅋㅋ

이렇게 멘탈이 좋으니까 오래 하지요

김이브 수입 좋을만 하죠? ㅎㅎ 그리고 김이브 별풍선 수입 만큼이나 궁금한게 김이브 나이 입니다.

검색해도 잘 안나오더라구요

보니까 작년에 누가 31살인걸로 알고있다고 하더군요. 그럼 올해는 32살..

그럼 김이브 나이 83년생 정도 되나보군요. 분위기 봐도 20대는 아닌것 같아요. 말하는거 보면 뭔가 인생 경험이 많아보인다고나 할까 ㅎㅎ 김이브에 대해서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