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간때우기용 연예인 이야기

윤규진 부인 조하진, 윤규진 조하진 결혼 이야기, 윤규진 아내 사진

캬 한화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윤규진 까지 뜨고 있네요. 윤규진은 한화 이글스의 마무리 투수 입니다.

윤규진이 오늘 계속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는 이유는,

어제 두산전에서 윤규진이 마무리 투수로 올라와서 1.2이닝을 삼진 4개로 틀어막으면서 멋지게 퍼펙트한 경기를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그 와 함께 ‘윤규진 부인’, ‘윤규진 부인 조하진’, ‘윤규진 조하진 결혼’, ‘윤규진 아내 사진’ 등 윤규진의 와이프에 대한 관심까지 증폭되고 있습니다.

윤규진과 그의 아내에 대한 이야기 까지 한데 모았습니다.



윤규진과 윤규진의 그녀에 대한 글!

새로워진 한화, 그리고 기분좋은 윤규진의 플레이

어제 다른 경기들이 우천으로 연기가 되면서, 윤규진의 멋진 투구가 더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반면에 윤규진은 자신의 이름이 그렇게 관심을 받자, 어리둥절한 표정이었다고 해요. ㅎㅎ 인터뷰에서 이제 곧 윤규진 둘째 아이가 태어난다고 밝혔는데요. 경사가 겹치네요~ 윤규진의 투구도 좋았지만, 겸손함도 좋았습니다.

이제 세이브 2개를 채웠을 뿐이라며, 아직은 주목받을 상황이 아니라고 말한 윤규진이 올해 뭔가 좋은 기록 세울것 같네요.

 

함께 관심받고있는 윤규진 부인 조하진, 탤런트 출신이라 미모도 뛰어난 윤규진 아내 조하진

여러 드라마에도 나왔던 윤규진 부인 조하진

배우 조하진으로서 활동을 한것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윤규진 아내 조하진은, 2009년에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와 ‘꽃보다 남자’ 에도 출연을 했었는데요.

 

돌아온 일지매에서 박철민과 함께 찍은 윤규진 아내 조하진.

이렇게 보니까 엄청 이쁘네요~

윤규진 부인 셀카 입니다. 역시 배우출신이라 그런지 상당히 이쁘네요

조하진은 윤규진이랑 2년정도 사귀다가 2010년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뒤로는 활동을 하지않고 있구요.

 

윤규진 조하진 결혼사진,

 

윤규진을 검색하면 실력과 관련된것 보다는 윤규진 부인, 윤규진 아내 등이 가장 먼저 검색이 되는데요. 실력도 좋은 투수 입니다. 과거 김응용 감독 또한, 윤규진의 실력을 두고 이렇게 잘던지는 선수를 과거에 패전처리로 썼다니 자신이 바보였다고 이야기 했을 정도 입니다

 

윤규진 아내와 이쁜 아이

윤규진 부인 조하진 역시 내조도 잘한다고 합니다. 조하진의 투구 내용이 좋은날은 괜찮지만 못던진날은 자신도 잠이 오질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참 멋지다고 생각되었던것이, 조하진은 심리책도 많이 본다고 합니다.

야구가 멘탈 게임이다 보니, 정신적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남편 윤규진을 위해서 힘이 되어주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정말 예쁜 마음씨죠? 이런 아내를 얻어서 그런지 윤규진이 어제 경기에서 그렇게 잘했나 봅니다.

 

윤규진 부인은 윤규진과 결혼을 결심했을때 어떤 점이 좋았을까요?^^

윤규진은 자신의 잘생긴 외모가 좋다고 아내가 그랬다고 ㅎㅎ 윤규진의 경우에는 아내가 너무나 심성이 곱고 착해서 절대 놓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던 윤규진 부부.

아래 윤규진 아내 사진들 좀 더 올려봅니다.

 

 

검색해보면 조하진이라고도 나오고, 조경희라고도 나오는데요

조경희가 본명인가 봅니다.

 

이쁜 아내 귀여운 딸, 그리고 올해 성적도 좋고^^ 최고의 한해를 기대해봐도 좋을듯 하네요. 김성근 감독 역시 윤규진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정규리그 시작하기 전부터 윤규진을 올해 마무리로 밀고갈것을 시사 했구요. 윤규진 군대갔다 와서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43경기를 뛰었는데, 7승 2패 9세이브 3홀드와 함께 방어율이 4.63으로 다소 높았습니다.

하지만 올해 스타트가 매우 좋습니다. 한화만큼이나 기대되는 선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