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간때우기용 연예인 이야기

강예원 화보 강예원 마법의성 노출 강예원 몸매 반전매력 강예원 가슴 성형

강예원이 호감 캐릭터가 되어가는군요 나쁜녀석들이 나올때만 해도, 드라마 전체를 망쳐버리는 그녀의 어색 포스에 재미있는 드라마를 그만 봐야하나 하는 고민이 들정도로 강예원이 보기 싫었던 적도 있습니다.

범인보다는 차라리 강예원이 죽는 설정으로 해서 드라마에 그만 나왔으면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역시나 인기 예능의 힘은 강하네요.

진짜사나이에서 강예원이 보여주는 모습이 연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연기력을 보면 그게 연기일 수 없거든요 그래서 인지 인간적인 강예원이 조금씩 좋아지기도 하네요.

생각외로 매력있는 그녀 강예원!

아 이때 목소리가 지금도 귓가에 맴도는거 같아 오글오글

강예원보다 이 아줌마가 연기를 훨씬 잘했던..

강 예원 돋보기 안경 ㅋㅋ 강예원 시력이 엄청나게 안좋더군요. 깜짝 놀랄 정도였는데요. 군대가서 제대로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될정도였습니다. 물론 사격이나 힘든 훈련 안하니 별 상관은 없겠지만… 강예원이 어색한 형사 연기하다가 이렇게 자기 모습 보여주니 훨씬 낫더군요

강 예원이 하도 우니까 좋지 못한 따끔한 시청자 의견들도 있었죠. 하지만 다들 씩싹하게 잘해낸다면 프로그램이 재미가 없을 것 입니다. 강예원은 그런 여론이 신경쓰였는지, 페북에 찍는 동안 너무 울었다며, 불편하시더라도 이쁘게 봐달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강예원 하면 또 유명한게 강예원 마법의성 영화장면 입니다.  이 영화가 십구금이었나봐요. 당시에 강예원 노출연기가 있었고, 뒤늦게서야 강예원이 뜨고나니 이 영화를 다시 보겠다는 사람들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강예원 몸매 때문 입니다.

강예원이 하는짓이나 말투는 어린애 같은데, 강예원 몸매는 인정사정 없습니다. 그리고 강예원 가슴은 수술한게 아니라고 하네요.

절대 강예원 가슴성형이 아닌, 태어난 그대로라고 합니다.

반전매력이 아닐 수 없네요.

강 예원 화보 사진들을 보면 유독 강예원 가슴 쪽을 강조한 사진들이 자주 보이는것 같아요. 본인의 장점이니 부각시키는건 당연하다고 봅니다. 강예원 마법의성 영화 포스터를 보면 엄청 오래되어 보이죠. 벌써 12년이 넘게 지난 작품 입니다. 2002년에 개봉했고, 당시에 구본승이 오랫만에 나와서 화제가 되었으나, 영화는 망했습니다.

강예원이 마법의성 출연할때 나이가 22살이었고, 그때 한양대 재학중인 여대생이었습니다. 그때는 강예원이 아닌 김지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지요. 그 영화 망하고 2년후 2004년에 강예원으로 이름 바꿨어요

<강예원 마법의성 장면 그냥 보기만 해도 너무 어색>

이름을 강예원으로 바꾼 이유도, 노출연기로 인해 굳어진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 시작하겠다는 다짐을 담은거라고 합니다.

강예원 몸매 사진몇장 보다가

이런 사진 보면 믿겨지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강예원은 섹시 이미지 보다는 이런 털털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더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강예원 과거 사진인데요. 중간에 성형을 한것 같죠?

이때가 훨씬 더 이쁜것 같은데..

오히려 강예원 화보 사진은 평범하고

그냥 드레스 입고 찍은 사진이 더;;

일너 강예원 화보 사진도 있더군요.

강예원 민낯 사진 보면 재미있어요 ㅋㅋ

그런데 이건 약간 컨셉용인거 같고

과거 1박2일에서 나온 강예원 민낯

강예원 민낯 셀카

역시 여배우는 다르죠? ^^

그리고 강예원의 또 다른 매력! 이것도 반전매력이네요! 강예원이 예술쪽에 소질이 있나봐요 작년에 두번째 개인전을 열기도 했다고 하네요 여의도 one IFC에서 열렸다고 하는데 유화개인전이었다고 합니다. 와 대단하죠..

강예원이 알고보면 다재다능 참 매력있을것같아요.

강예원은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앞으로 자주 보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