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간때우기용 연예인 이야기

남규리 무릎 동영상 철권7 크래쉬 남규리 철권 영상

이번에 남규리 철권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규리 무릎 검색어 보셨나요? 갑자기 왠 남규리 무릎인가 하셨을텐데요. 남규리 철권 상대가 무릎이라는 선수 였습니다.

이에 앞서 남규리가 철권 게임을 열심히 하고있는 모습이 공개 되기도 했었는데요. 트위터를 통해서 "철권귤. 오늘은 꼭 콤보를 마스터하기!"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는데, 열심히 게임을 하는 사진 이었습니다. 남규리가 게임을? 했는데 원래 철권을 잘한다고 하네요.

요즘 티비에서 보기 힘든 남규리의 모습. 남규리 무릎 대결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재미있는 남규리 철권7 경기 

남규리 철권 하는 모습

갑 자기 남규리와 철권이 이렇게 화제가 되는 이유가 뭘까 했더니 남규리가 철권7 크래쉬 홍보 모델이라고 하는군요. 철권7 크래쉬를 만든 회사측에서도 여자 연예인이 철권을 잘한다니 홍보용으로 써먹기 좋았을거고, 남규리도 특별한 활동이 없으니 수락했을것 같습니다.

남규리 철권 실력이, 철권 고수 연예인으로 알려진 테이도 이겼다고 하니, 대단하군요.

남규리 철권 대결영상. 철권7 크래쉬 남규리 무릎

왼쪽에 남규리 철권 케릭터, 오른쪽이 무릎.

철권7 크래쉬에서 새로나온 캐릭터로 하는거라고 하네요.

철권 고수들은 무릎이 봐준것 같다고 하는데요. 저는 철권을 잘 못해서 뭐라말할순 없네요

철권7 크래쉬에서는 이런 필살기 비슷한것도 있나봐요. 제가 거의 10년전에 철권을 해본것같은데… 많이 달라졌네요

남규리 무릎 과의 대결에서 승! 아래 남규리 철권 영상 보시죠

이렇게 남규리가 이겼습니다.

이기고도 부그러워 하는 남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