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것들

배아파죽는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차두리 드리블 반응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일본 뿐만이 아니라 중국 그리고 유럽쪽에서 본 사람들까지 흥미롭게 본 것 같습니다. 답답했던 마음을 한방에 크게 뚫어준 느낌.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보니 아주 깨알같은 재미가 있더라구요.

아 그런데 차두리 은퇴 반대서명이라도 해야하는것 아닌가요.

간만에 생각나서 차두리 드리블에 대해서 한번 다시 써봅니다. 정말 멋있어서 잊혀지지가 않아요!


"차두리 드리블 미쳤다!!", "차두리 드리블 우리에게 꼭 필요하다!!" 뜨거운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보기만 해도 흐뭇한 차두리 드리블 반응들

한국과 우즈벡이 연장전 끝에 2:0으로 이기게 되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는 내내 한국 일본 할것없이 뭔가 풀리지 않는 답답함이 컸던것 같은데요. 우리반응과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을 보면 차두리 드리블 이전과 이후로 극명하게 나뉩니다.

"차두리 드리블, 마치 호날두 보는것 같았다"

"이번 경기로 인한 답답한 가슴 차두리 드리블 질주 하나로 뻥 뚫렸습니다"

"외국인 친구도 놀란 차두리 드리블 동영상, 유럽에서 공부중인데 기분좋았어요"

 

바로 축제분위기가 되었지요. 물론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을 보면 배아파 하는 애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거기다가 일본은 떨어지고, 우리나라는 4강 대진표는 행운에 따랐고, 거기다 결승전 또한 우리가 이길 가능성이 절대 적지 않은 상대이기 때문에 일본으로선 배가 아플수 밖에 없지요.

차두리 드리블을 보고 슈틸리케 또한 가슴이 뻥 뚫리지 않았을까요. 그도 슈틸리케가 후반에 차두리를 투입시켰고, 각본이라도 맞춘듯 제대로 먹혀 들었기 때문에 차두리 드리블 활약은 그에게도 적절한 용병술이라는 칭찬이 되기도 했으니까용.

연장전의 주인공은 단연 손흥민이었습니다. 첫골과 두번째골을 둘다 터드렸기 때문이지요. 차두리가 그렇게 질주를 해줬던 것이 놀라울 정도의 거리였고 너무나 통쾌했게 때문에 차두리 드리블 반응이 이렇게 뜨거운것 같습니다.

차두리 드리블 거리가 60미터. 우즈벡으로서는 열심히 하다가 차두리 드리블 한방에 죽사발이 되어버렸으니 힘이 쭉 빠졌을 것 입니다. 우리가 그렇게 당했다 생각하면 밤에 잠도 안올것 같아요.

 

SBS 배성재 캐스터 역시 차두리 드리블 질주를 보고 난 뒤에 “저런 선수가 왜 월드컵때 해설을 하고 있었을까요”라고 의미있는 소리를 했습니다. 홍명보가 그만큼 잘못했던 것 이지요. 저도 차두리 드리블 보고 가장 먼저 떠 올랐던게 홍명보였으니까요.

월드컵 4강의 주역이고 영웅이지만, 선수로서는 좋으나 감독으로선 여전히 많은 학연 지연 등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아래 차두리 드리블 반응 한번 보실까요..

차두리 은퇴를 반대하며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모음 올립니다

"차두리 뛰는거 봤냐 이놈 뭐야"

너무나 갑자기 터져버린 차두리의 질주, 마치 몽골 초원에서 말이 달리는듯한 느낌이었지요. 일본애들도 그런 차두리 드리블을 보고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뿐만 아니라, 스페인에서도 노장 차두리가 엄청난 스피드로 한국 공격을 이끌었다고 소개했더군요.

"차두리 드리블 미친듯 훌륭한 카운터다"

대부분의 일본인들도 뭐라 할말을 잃고 미쳤다라는 표현을 많이 사용 했습니다. 그만큼 차두리의 질주는 대단했습니다.

"차두리 드리블 뭐냐 차두리 진심 대단하다"

차두리가 그렇게 밀어붙였으니 탱크라는 말이 나올법도 하지요. 차두리 드리블 반응을 보면 저도 기분이 좋네요

"한국의 대머리 차두리 드리블 어마무시"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 "아무리 칭찬해도 모자란 차두리"

매료된듯한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후반전은 완전히 차두리에게 당헀다, 차두리 드리블 대단하다"

"차두리 >> 우치다"

한일 양국의 차이를 인정하는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차두리 손흥민 둘다 레벨이 다르다 혼다였으면 골대맞췄을것"

통쾌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차두리 드리블 일본반응 보면 인정하면서도 배가 아픈 느낌 ㅋ

그리고 차두리 드리블 반응들 보면 이영표 역시 KBS에서 축구해설을 하면서 “멋지게 골로 마무리한 손흥민도 훌륭했고, 두번째 골은 차두리가 만들어 낸 골이다, 손흥민 골 지분의 99%는 차두리에게 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차두리 드리블 골이 절대 우연은 아닙니다. .차두리는 조별 예선에서 쿠웨이트와 경기를 할때도, 측면에서 빠른게 돌파를 한 뒤 크로스를 올려서 남태희 골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줬습니다.

차두리가 지난 월드컵 나갔어야 했는데..

차두리가 1월 14일에 트위터를 통해서 "자신의 마지막 축구여행" 이라고 글을 올렸는데요.

마지막에 웃기 위하여, 자신과 사랑스러운 후배들이 땀흘리며 노력할거라며 힘내자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차두리는 그렇게 후배들을 위해서 열심히 뛰어줬고, '차미네이터'다운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 했습니다.

몸은 로보트지만 마음은 그 누구보다도 따뜻한 차두리 은퇴, 강제로 못하게 좀 막았으면 좋겠네요

차두리 드리블 동영상 포함 하이라이트 입니다.(차두리 드리블 동영상만 보시려면 2분7초 부터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