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같은 생활정보

신형 파사트 연비, 폭스바겐 2015 파사트 디자인 신형 파사트 가격 파사트 2015 파사트 디젤

파사트 2015 벌써부터 큰 기대가 됩니다 정말 잘나왔는데요?

파사트 2015 정도면 그랜져를 사느냐 파사트를 가느냐 고민하셨던 분들의 고민이 더 깊어지실수도 있을듯 한데요 ㅎㅎ

이번 신형 파사트가 각진 헤드램프와 함께 직선적이고.. 뭐랄까요 느낌이 약간 시로코 세단 버전 같은 느낌이네요^^

신형 파사트 사진 보면 오.. 확 땡기는데? 라는 느낌이 드실텐데요(저만그런가..) LED 테일램프도 깔끔하니 좋구요 두달전에 한번 공개되었던 신형 파사트 스케치와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아우디 bmw도 긴장해야할 2015 신형 파사트 둘러볼까요~

2015 파사트 디자인. 캬 정말 멋있네요 주관적이지만 정말 맘에듭니다

이번 2015 신형 파사트 중에 2.0리터 트윈터보 TDI 4기통 엔진에 7단 DSG 변속기를 적용한 모델은 최고출력 240마력, 최대토크 49.6kg.m 그리고 유럽기준 복합연비 29.3km/l라고 합니다.우리나라 들어오더라도 연비 20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신형 파사트에 들어갈 디젤엔진에 대해선 아직 확실하지 않은데요. 해외언론을 보니 폭스바겐 1.6리터 4기통 커먼레일 디젤엔진을 장착한 버전을 추가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해당 엔진이 들어간다면 신형 파사트 디젤 연비는 유럽 복합연비는 31.9km/l를 예상하고 있다고 하네요

 

 

2015 신형 파사트 전면

그리고 신형 파사트 하이브리드 버전도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9.9kWh 리튬이온배터리 그리고  1.4리터 TSI 4기통 엔진에다가 전기모터에 맞물려 최고출력 208마력, 최대토크 40kg.m를 예상하고 있으며, 전기모드로 최대속도는50km 복합주행거리는 966km 라고 합니다.

 

2015 신형 파사트 측면

이번 신형 파사트에 들어가는 새로운 기술 중 하나는 가로배치 엔진 전용 ‘MQB(modularen Querbaukasten, Modular Transverse Matrix)’라고 하는데요 알루미늄과 고강도 철제를 섞어서 쓰는 이 플랫폼으로 차무게는 84kg 다이어트를 했고, 연비효율은 20% 높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 신형 파사트의 크기가 아주 살짝 줄어들었네요 전작 대비 신형 파사트의 전장과 전고는 각각 2mm, 6mm 줄어들었습니다 신형 파사트 크기ㅡㄴ 4767mm, 1456mm 하지만 신형 파사트의 전폭은 12mm 넓어져 1832mm입니다.

 

예전에 나온 신형 파사트 2015 스파이샷

전체적인 크기는 아주 소폭 줄어들었지만 신형 파사트 내부는 넓게 설계했다고 하네요. 여유있는 레그룸을 제공해 작은 게르만 민족에 비해 덩치가 많이 크신 대한민국 국민들도 무리없으실듯 합니다

신형 파사트의 트렁크 공간도 뒷좌석을 모두 접으면 최대 1780리터라고 합니다. 이정도면 실용적이지 않나 싶어요

 

신형 파사트 2015 출시로 bmw 아우디도 긴장해야

신형 파사트가격은  10월달에 열리는 ‘2014 파리모터쇼’에서 신형 파사트 가격이 공개되고, 현재 예상되는 신형 파사트 가격은 2만1000파운드(약 3635만 원) 정도로 보고있다고 합니다

물론 bmw나 아우디는 각자의 매력이 있고 폭스바겐보다는 확실히 윗등급이지만 이렇게 폭스바겐이 꾸준하게 개선과 혁신을 이루어 나간다면 적어도 아우디까지는 어느정도 타격을 입지 않을까 싶네요

 

 

신형 파사트 2015 옆모습

 

 

2015 파사트 내부 사진으로 볼떄는 꽤 넓어보이는데 실제로 이건 꼭 타봐야 아는 부분 ㅎㅎ 그리고 개인적ㅇ로 신형 파사트에서 맘에 드는게 저기 에어콘 송풍구 ㅎㅎ 좋네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딱 뭔가 정돈된 느낌입니다. 신형 파사트 맘에 드네요!

 

 

그리고 신형 파사트 2015 의 엉덩이는 어떻게 보면 뭔가 약간 심심해 보이기도 하지만 저는 군더더기 없이 질리지 않고 오래 타기 좋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2015 파사트 전작보다는 훨씬 많이 팔릴거 같아요 요즘 국내차들 하루가 멀다하고 뭔 사고가 그렇게 터지는지.. 물론 외제차라고 고장이 안나고 사고가 안터지는건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나이가 들수록 다양한 자동차를 경험해보면 확실히 외제차들이 기본이나 안전에 관련된 부분에선 우리나라 차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신형 파사트 옆 라인도 참 괜찮네요

신형 파사트 2015 (passat 2015) 내부를 봅시다~

이번 신형 파사트의 내부인데 참 깔끔하게 나왔네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파사트 이야기가 나오면 차라리 이래저래 따져보면 그랜져가 낫다는 말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글쎄요 이번 신형 파사트가 출시되고나면 많이 바뀌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네비의 위치가 마음에 듭니다!

 

캬 그리고 신형 파사트의 시원한 파노라마 선루프!! 개방감이 매력적이네요

신형 파사트가 나오기 전에 공개된 스케치 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2015 파사트가 설마 똑같이 나오겠냐고 했는데요

생각보다 신형 파사트 스케치와 비슷하게 나왔죠?

 

 

그리고 신형 파사트 웨건 입니다 웨건 모델은 우리나라에서 좀 인기가 없긴 한데요 i40가 좀 팔리는걸 보면 그래도 꾸준하게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신형 파사트 역시 제 눈에는 꽤나 매력적인데요

일단 공간효율성이 좋다보니까 남의눈 크게 신경쓰지 않는분들에게는 신형 파사트 웨건이 더 매력있지 않을까 싶네요 신형 파사트도 웨건도 위의 블루 컬러가 참 멋드러지네요

 

신형 파사트 휠 디자인도 아우디 a7이랑 약간 비슷한 면이 있는것 같아요

신형 파사트 웨건 뒷모습은 어떻게 보면 약간 suv를 닮기도 했는데요 웨건이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없다지만 그래도 신형 파사트는 뭔가 먹힐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