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홍명보 땅 문제로 욕먹는 이유, 홍명보 땅구입 지역 판교 운중 아펠바움 근처

오늘 축구를 보다 홍명보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는데, 홍명보가 왜 욕먹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홍명보 땅 논란으로 인해서 땅명보라는 별명이 생겼죠. 네티즌들의 별명 붙이는 속도는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속도보다 더 빠릅니다. 홍명보 땅 매입 그 자체가 문제될것은 없지만 홍명보 땅 구입 시기 때문에 욕을 먹고 있습니다.

만약에 홍명보가 성적을 조금만 더 좋게냈거나, 박주영 정성룡이만 넣지 않았더라도 솔직히 홍명보 땅을 사든 바다를 사든 뭔 상관이겠어요.. 한마디로 지금 여론을 홍명보 사퇴를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국민들도 이해할 수 없는 선수기용에 많은 우려와 의심을 표했고, 연줄축구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 있어서 앞으로도 홍명보 케이스는 꾸준하게 거론될것 같습니다.

홍명보 땅, 문제되는 이유 알아볼까요 


4년마다 한번씩 있는 전세계인의 축제, 단일 종목으로는 최대 스포츠 축제인 월드컵..

많은 기대를 모았고 좋은 선수들을 많이있었기에 큰 기대를 모았지만, 최전방과 최후방에 말도안되는 선수를.. 그것도 가장 중요하고 꼭 점수를 땄어야할 2경기에서 고집을 부려서 홍명보에 대한 신뢰와 여론은 바닥을 뚫고 지하로 내려갔습니다.

 

홍명보 땅 왜 문제가 되는가?

홍명보 땅 사러 다닌 시기가 문제인데요. 월드컵 보름 앞두고 땅 보러 다녀가지고 이렇게 욕을 먹고 있는것입니다 월드컵에서 그 개판을 쳐놨으니 작은 문제라도 하나 나오면 이렇게 탈탈 털리는것이지요. 모든건 성적문제이고 가장 큰것은 이해할 수없는 선수기용 문제였습니다. 박주영이 결국 홍명보까지 침몰 시켜버렸습니다.

 

 

홍명보 땅 산곳이 여기 운중동

뉴스를 찾아보니 홍명보가 땅보러 다닌 날짜가 5월 15일이라고 하네요 홍명보 땅매입 부지는 분당 운중동이라고 합니다. 80평정도를 11억을 주고 구매했다고 하네요

홍명보 땅 산 곳이 굉장히 비싼곳이라고 해요, 한국판 비버리힐스라고 불리는 곳인데 요즘 신흥 부촌으로 뜬다고 기사가 나왔는데 이틈을 타서 부동산마케팅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돈많이 버는 홍명보가 샀으니 뭐가 있긴 한가 봅니다.

기업인들이나 각종 유명인사들이 홍명보 땅 산곳 주변에 많이 산다고 하네요 홍명보 땅 산곳 주변에 보면 SK건설이 제작년에 지어서 초고가에 분양해 화제가 됐던 타운하우스형 고급 빌라 '판교 운중 아펠바움'이 있다고 합니다.

 

A부분이 아펠바움인데 저기 어디쯤이라고 하네요

바로 강남권과 연결되어있으니 교통도 좋구요, 서울처럼 엄청 북적대지 않으니 살기도 좋을듯 합니다. 그쪽에는 신하균이나 권상우도 살고있고, 요즘 으리있는 김보성이나 김영철 등이 살고있다고 하네요… 김보성 돈없다고 하더니 엄청 좋은집에 사네-_-;

홍명보 땅 매입 지역인 운중동 쪽 동산 중개업소 사장님들에 따르면(물론 이런 언론이 좀 지어낸걸수도 있음..) 홍명보가 땅사기 전에 4월초부터 가족들이랑 여러차례 찾아갔었다고 하네요

 

판교 운중 아펠바움 사진인데 캬 좋네요 주변에 산도 있고..

캬아

그리고 대표팀 명단 발표하기 3주전인 4월 18일에 홍명보 땅 매입 대금 중 10% 즉 계약금을 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훌륭한 월드컵 대표팀 소집과 훈련이 시작되었던 5월 15일에 땅을 계약한것이지요

홍명보 땅 산게 뭐 큰 문제가 되겠습니까 지가 돈벌어 땅사고 집산다는데 할말없지요

 

그래도 뭐 주영이가 기도해주겠죠 홍명보 땅 산곳에 박주영이도 이사올지 누가 압니까

만약에 16강 올라갔으면 이런게 문제나 되지 않았을 것 입니다. 아니 16강이 아니더라도 사람들이 인정할 수 있는 성적이라도 좀 내줬다면 땅을 사든 뭘 사든 누가 상관하겠어요

팀을 개판으로 만들어놓고 땅사러 다녔다니 그것이 더 열받게 느껴질뿐..

 

 

일단 이렇게 욕먹은 자체가 중요한게 아니라 우리나라의 병들어있는 축구 시스템부터 바꿔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누구는 실패하면 경기도중에도 경질되고.. 누구는 더 지켜봐주고.. 축협 맘대로 이렇게 감독 목을 쥐었다 놨다 하는것도 웃기고

우리나라 축구계가 솔직히 학연으로 부터 자유로운지도 궁금합니다.

수없이 제기 되어왔던 연줄 문제가 아직도 우리나라 축구 발전을 막고있는건 아닌지..

나중에 대형 선수나 유망주 하나둘씩 놓치고 나서 그때서야 변화가 이루어질것인지.. 답답하기만 합니다.

 

 

훈련중 홍명보 땅 가격 오를거 생각중?

김승규와 김신욱만 봐도 그렇습니다. 처음부터 걔둘만 넣었어도 희망적인 경기가 되었을 것입니다.

홍명보 땅도 좋은데 샀으니 이제 그만 양지로는 나오지 말고, 음지에서 축구발전 도우는게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