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정승연 판사 집안,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 얼굴 사진

정승연 판사가 또 한번 큰 관심을 받고 있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을 할때마다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의 이름은 자주 검색창을 오르내리는것 같습니다.

정승연 판사가 슈퍼맨 방송에 나왔었다고 하는데, 그 방송을 못봐서 뒤늦게 찾아봤더니 뒷모습만 나왔나봐요. 그래서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 사진’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것 같구요.

지금까지 방송에서 정승연 판사에 대해 상당히 많이 언급이 되었는데, 그에 반해 정승연 판사 얼굴을 본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정승연 판사 집안 등 송일국 아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 시어머니 김을동의 눈에는 어떻게 보였을까

예전에 한 프로그램에서 송일국 엄마인 김을동이 며느리인 정승연 판사에 대해 이야기 한적이 있는데요. 성격이 모나지 않고 둥글며, 수수하고 서글서글한 스타일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송일국 또한 자신의 아내가 아주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여러번 자랑을 했었지요.

방송에서 나온 정승연 판사 사진..

송일국 아내에게 애교 ㅋㅋ

송일국도 키가 꽤나 큰것으로 알고있는데,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 역시 키가 아주 큰편인가 봅니다.

 

하지만 얼굴이 거의 알려지지 않아서 궁금하시죠?

 

항간에는 이 사진이 돌면서 ‘정승연 판사 얼굴’이라고 했었는데, 아닙니다. 저 사람은 송일국 여동생 입니다. ㅎㅎ 자세히 보면 좀 닮았죠?

 

송일국 동생은 연기자 생활을 하다가 지금은 안하고 있나봐요.

 

그리고 이 사람 역시 정승연 판사가 아닙니다. ㅋㅋ

이게 광고 사진으로 알고있는데요. 저분이 송일국 아내로 한참 잘못 알려졌었죠.

 

이렇게 매번 흐릿하게만 나왔던 정승연 판사..

 

사진을 찾기가 참 힘들었는데요. 딱 하나 찾았어요

한 방송에서 정승연 판사가 세화여고- 서울대 법대를 나왔으며 송일국 아내라고 프로필 사진을 올린것이 있었습니다.

 

송일국은 감성적이고 표현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정승연 판사는 좀 이성적인가봐요.. ㅎㅎ 자동차 안에서 송일국이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당시에 사랑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틀어놓고 자신도 그렇게 사랑하겠다며 울면서 프러포즈 했다고 ㅋㅋㅋ 그런데 정승연 판사는 다큐멘터리를 이성적으로 감상했다고 해요 ㅋㅋ

 

 

정승연 판사는 부산지법에 있다가 인천지방법원으로 갔습니다 그래서 집이 송도에 있는것이구요. 정승연 판사 나이는 송일국보다 5살 어린 76년생입니다.

정승연 판사는 송일국이 ‘주몽’을 촬영할때 소개 받아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누굴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한 여기자가 소개를 해줬다고 해요. 첫만남 부터 오랫동안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오후 3시에 만나서 밤 12시까지 이야기를 그렇게 했다고 ㅎㅎ

소개팅한날이 또 하필 ‘광복절’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자기 인생에도 광복이 찾아왔다고 외쳤다는 ㅋㅋ

 

정승연 판사는 세화여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법대 – 대학원 박사과정까지 졸업했습니다. 정말 똑똑한 사람이죠. 그리고 대학원을 다니던 도중에 사법고시에 합격하게 됩니다. 후덜덜한 브래인..

사법고시 칠때는 정승연 판사 본인도 바쁘고 송일국도 주몽으로 바쁠때라 거의 전화로만 데이트를 하다가, 사법고시 3차 붙고나서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정승연 판사 집안 어떨까?

아무래도 서울대를 가고 법학대학원에 사법고시까지 한방에 쭉 패스를 하다보니, 정승연 판사 집안 역시 법조인 집안이 아니겠냐는 추측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정승연 판사의 집안에 대한 이야기는 알려진것이 없습니다. 

다만 이제 시집을 갔으니, 송일국 집안이 정승연 판사로 인해서 좀 더 탄탄(?)해진 느낌 입니다. 송일국 엄마는 국회의원, 송일국은 잘나가는 연예인, 세 아들역시 이제 유명인, 아내는 판사, 그리고 송일국 여동생도 시집을 잘가서 남편은 의사, 시아버지는 교수 빵빵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