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유이 니엘 찌라시 내용 강력처벌 받아야할 유이 찌라시 내용

유이 요즘에 ‘호구의사랑’ 잘 찍고 있나 모르겠네요. 제가 드라마를 정말 재미있다고 소문나지 않는이상 잘 보지 않아서 호구의사랑을 아직 못봤네요. 유이가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위해서인지 얼굴도 좀 더 입체감있게 바뀌었고, 개인적으로는 유이의 과거 얼굴을 훨씬 선호하지만 또 사람 눈이라는게 간사해서인지 지금 유이 얼굴을 계속 보니까 참 이쁘더라구요.

유이가 밝고 건강한 이미지에, 멘탈도 좋은것같아서 연예인으로서 뿐만 아니라, 유이같은 여자는 어딜 시집가도 잘살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생활력도 강해보이고 사생활도 깨끗한 편이라 자기관리도 잘하는것 같구요.

또 유이가 운동부 출신이라 그런지 인사성도 밝고 이래저래 참 좋더군요. 유이에 대해서 검색을 하는데 유이팬인 저의 눈을 자극하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유이 니엘 찌라시’


 

‘유이 찌라시’내용 뭐길래? 인간말종들이 만드는 찌라시 처벌 좀 받아야

유이 니엘 찌라시도 그렇지만, 연예인들은 이렇게도 무분별한 악성루머에 매번 시달리게 됩니다. 이 찌라시라는게 정말 나쁜 이유가, 피해자만 있을뿐 가해자는 없는 경우가 많다는 것 입니다. 쓰레기들이 한둘이 아니다보니 하나하나 다 잡기도 그렇고, 또 이걸 그대로 놔두자니 말도 안되는 소문은 날이갈수록 커져가고.. 소속사도 연예인도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유이 찌라시 내용을 보면 유이로 추정할만한 내용도 없습니다. ‘날씬한 몸매로 유명한 탑 걸그룹의 A양’이라고 했는데, 걸그룹 멤버치고 날씬하지 않은 사람이 있던가요….

 

어디 클럽에서 막놀더라, 바람폈다더라 하는 이놈의 찌라시는 연예인 이름만 바뀔뿐 내용은 다 거기서 거기인듯 합니다. ‘유이 니엘 찌라시’를 퍼나르면서 그 의혹이 마치 사실인것처럼 떠드는 사람도 있습니다.

 

한 사이트에서는 포털사이트에서 유이 니엘 둘이 함께 검색되지 않게 하기위해서 막고 있다고 ‘음모론’까지 펼치고 있더군요.

정마리라는 닉네임을 쓰는 여자는, 유이 니엘 검색이 같이 안된다고-_-;; 아니 둘이 아무 관계도 없는데 연관검색어로 뜨는게 더 이상하지 않나요.. 참 성격 희한한 인간들 많습니다.

유이 찌라시 음모론을 펼치는 인간들 보면, 찌라시를 만드는것들도 처벌을 받아야 하지만, 마치 사실인양 그걸 퍼뜨리고 다니는 인간들도 처벌을 같이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니엘측에서 다행히고 강경대응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찌라시가 연예인들 중에서도 특히 여자 연예인들에게 치명적인 것이, 아무 이유도 근거도 없이 이미지에 문제가 생기는데, 사람들이 못된건 또 철썩같이 믿는가 하면 해명이 나오는건 어 그래~ 하고 넘겨버린다는거지요. 지금까지 찌라시 피해자들이 수도 없이 많았지만, 그 피해가 제대로 회복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못된 찌라시가 일반인들만 만드는게 아니라, 각종 매스컴에서도 함께 만들어나간다는 것이지요. 특정연예인이 의심받을만한 내용을 적어놓고, 자기들은 실명거론 하지 않았으니 상관없어하는 식이고.. 저걸 보고 연예인들에 관심많은 사람들은 상상력을 덧붙여서 점점 더 문제를 크게 만듭니다.

여튼 실명을 거론하면서 소문을 퍼뜨리는 사람들에 대한 처벌과 함께 정신과 치료를 함께 받게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남에게 해를 준 기록이 전과로 남아야 무서워서 두번다시 그러지 않을것 같네요

유이 팬들은 유이 사진 보고 가세요^^ 누르면 커져요

0123456789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