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정혜영 과거 사진 정혜영 션 입양 스토리 사랑스러운 션 정혜영 아이들 모습

나이가 들수록 그 사람의 얼굴은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을 따라간다고 하던가요. 항상 예쁜 마음 좋은 마음을 먹고 사는 정혜영 션 부부. 그리고 그 마음을 항상 실천하고 사는 두사람은 보기만해도 미소가 지어질 정도로, 요즘 시대에 보기 드문 따뜻함이 있습니다.

정혜영 션 입양은 어떻게 시작이 된 것 일까요. 정혜영 션 부부는 어떻게 저런 마음씨를 가지게 된걸까요? 정혜영 아이들의 모습과 너무나 예쁜 정혜영 과거 사진까지 한곳에 다 모아봤어요.

너무나 착한 부부,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있는 사랑스러운 부부 이야기! 

우선 정혜영 션 부부는 둘다 독실한 크리스쳔이라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개신교에 대한 불만이 좀 많은 사람인데요. 정확하게는 한국 개신교에 불만이 있습니다. 정혜영 션 부부처럼 몸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남에게 강요를 하지 않는다면, 저는 이런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같이 교회에 나가보고 싶어질것같아요. 굳이 가자고 하지 않아도요

 

션의 본명은 노승환, 원래는 노성완이었는데 개명을 했습니다. 72년생으로 미국에서 태어나 현재 국적도 미국 입니다. 1997년 imf 한창일때 지누션이으로 처음 우리에게 알려지게 됩니다. 당시에 말해줘가 엄청 유행하면서 한방에 빵 뜨게 됩니다.

션의 놀라운 과거~!

션이 지금은 이렇게 따뜻한 아버지의 이미지이고, 좋은일을 앞장서서 하는 사람이지만, 사춘기시절에는 방황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16살에 가출을 해서 쭉 자신의 힘으로 살았다고 해요. 어떤 이유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가출 이유가 가정불화나 관심에 대한 부분이므로 션도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션이 춤을 추게 된 계기는 형이다(위 사진 오른쪽은 형이 아니고 지누 입니다)

션에게는 형이 있는데, 미국 해병대에 들어갔었다고 합니다. 공부도 잘했었다고 해요. 그렇게 모범적인 형이 휴가나왔을때 춤을 추는데 그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여 션도 춤을 추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1992년에 한국에 놀러왔다가 클럽에서 갈고닦은 춤을 추는데, 거기서 가수를 해보지않곘냐는 제의를 받게되고, 즉각 한국으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해요.

 

 

션과 양현석의 만남

하지만 처음부터 바로 뜨지는 못했습니다. 션은 양현석과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요. 션은 크리스천이라 그런지 양현석을 만나게 해준것도 하나님이라고 생각하더군요. 그리고 션은 YG를 통해서 지누션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정혜영 션 첫만남..

션과 혜영에게는 크리스마스가 아주 특별하다고 합니다.

우선 두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양현석의 생일파티 입니다.

 

 

양현석 생일이 12월 2일이군요 파티를 크리스마스에 했나봐요

이때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 정작 정혜영은 지누션 중에 지누인지 션인지 몰랐다고 해요

과거에 토크쇼에서 들은 션 정혜영 부부의 연애스토리

션은 정혜영을 처음 본 그 순간부터, 바로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절대로 놓치지 않겠다는 마음에 처음 통화하자 마자 사귀고싶다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놀라운 사실 하나 션은 정혜영 때문에 연예인을 그만 두려고 했다?

션이 정혜영 때문에 연예인을 그만둘 생각까지 한 이유는, 바로 데이트 때문이라고 하네요

정혜영이 첫 데이트때 션에게 신당동에 떡볶이 먹으러 가고, 놀이동산 가는 것 등 평범한걸 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직업 때문에 그런것을 못하겠다면 자신은 만날 수 없다고 못박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션이 크게 고민을 했다고 해요

 

결혼하고싶은 여자,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서 이것도 못내려 놓겠나 하는 생각에 은퇴를 크게 고민했다고 합니다. 그 뒤에 둘이 이야기가 잘 되었던것인지 좀 더 했던걸로 여튼 결혼했으니 너무 보기 좋죠

 

정혜영은 73년생입니다. 나이에 비해서 아직도 너무 젊어 보이죠.

93년에 sbs 3기 탤런트 공채로 연예계에 발을 딛게 되요.

위에 션이 처음 전화하자마자 사귀자고 했다고 했잖아요 ㅎㅎ 정혜영은 그소리듣고 션이 싫어졌다고 하네요 ㅋㅋ 그냥 친한 오빠동생 처럼 지내자고 둘러서 거절 했는데, 션의 끈질긴 구애 끝에 사귀게 되지요.

정혜영이 션에게 반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바로 배려!

한번은 녹차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는 정혜영, 션은 바로 그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서 차타고 가서 사왔는데, 두개를 사서 하나를 정혜영이 먹는 동안, 하나는 눈속에 파묻어 뒀다고 해요.(냉장고 없나?;) 여튼 감동을 주려고 그랬겠죠!

한번도 싸워본적 없다는 션 정혜영 부부

션이 저렇게 자상하고 배려심이 강하니 싸울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정혜영은 많은 아이들을 돌보다가 한번씩 화가 엄청 나기도 하지만, 션이 아이들에게 하는걸 보면 화가 사그라 든다고 하네요. 항상 감사하면서 사는 션의 모습을 보면서 정혜영의 모습도 많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정혜영 션 두사람이 싸우지 않을 수 있는 비결!

우선 서로 존중하는게 우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션과 정혜영 두사람은 아주 훌륭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공주나 왕자가 되려고 하면 상대방은 아랫사람이 되어야 하는데, 상대를 왕자와 공주처럼 대접해주면 내가 왕자와 공주가 되는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산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상 서로 장점을 끄집어 내주려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세번째는, 항상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생각하고 산다고 하네요. 자신또한 내일이 약속되어있지 않은 사람이고, 오늘 싸웠는데 내일 화해하지 못한 상태로 헤어지게 된다면 얼마나 가슴이 아플지.. 이런것들을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석을 찾으려 하지말고, 결혼은 원석을 만나 보석으로 만들어나가는 신나는 과정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정혜영 션 입양 오해 한가지 션 혹은 정혜영이 재벌이다?

션은 자신을 재벌로 봐줘서 감사하다며, 션이 운영하는 작은 사업 그리고 강연 등을 통한 고정적인 수입이 있으나 재벌은 아니며, 고액을 기부하다 보니 오해가 생긴거라고 합니다.

정혜영 션 입양과 기부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나오자

돈이 많으니까 애도 많이 키우고, 남도 주는거라며 재벌이야기가 나오고, 그게 더 커져서 엄청 구체적으로 나왔다고 해요. 고가의 차를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는 말도 나왔는데

 

션과 정혜영 자동차 한대씩 있고, 애가 많다보니 승합차 한대가 있다고 합니다.

이름있는 연예인 부부에게 이 3대는 사치가 아니지요.

정혜영 아이들 사진과 정혜영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우선 정혜영 과거 모습!

모태미녀!

정혜영 과거 사진 보면 얼굴 고친데 하나 없이 원래부터가 엄청 이쁜 얼굴이었네요!

정혜영 과거 사진 2

원래 화장을 잘 하지 않나 봅니다. 그래서 인지 예전 사진 또한 지금과 크게 다를 바 없네요 꾸미지 않은 모습이라 전혀 촌스럽지도 않구요

정혜영 과거 두통약 광고 ㅎㅎ

정혜영 과거 그리고 현재

사랑스러운 션 정혜영 아이들 아이들 모습

션 정혜영 아이들

 

 

션 정혜영 아이들 귀여운 4명의 천사들

행복하고 밝은 션 정혜영 아이들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