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유승옥 운동법 동영상으로 보는 유승옥 몸매와 매력

유승옥이 예전에도 한번 나온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별로 뜨지 못했습니다. 나오지 않았던 시간동안 유승옥이 꾸준하게 칼을 갈았나 보군요. 자신만의 매력을 가진채로 새로운 몸짱 여자 연예인으로 뜨고 있습니다. 클라라가 구라 치다 아웃되어 버리고, 몸매로 이슈가 될만한 새로운 뉴페이스가 뜸했었는데요.

그 자리를 유승옥이 요즘에 차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몸매로 승부하는 연예인은 오래 가지 못하죠. 연예인은 아니지만, 1분건강으로 유명했던 여자분 역시 벌써 이름이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잊혀져 버렸군요;; 여튼 지금은 유승옥이 인기가 많으니 매력이 뭔지 한번 볼까요.

 

세계 대회 나아서 호평 받았다는 유승옥의 몸매

스타킹에 나와서 스타킹 운동법으로 이슈가 됐었죠

솔직히 이 운동 자체가 그렇게 효과가 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유승옥이 운동을 열심히 하는건 알겠으나 남을 가르치기 위해 공부도 많이 했는지는 모르겠고, 방송용으로 급조된 운동법이 아닌가 싶었어요.

 

하지만 뭐 그게 중요한건 아니죠. 좋은 운동법이라도 해도 사람들이 안보면 그만이니까요. 유승옥은 기럭지와 볼륨 그리고 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은 몸매라서 더더욱 관심을 끄는것 같습니다.

 

유승옥이 덩치도 좀 있고 몸도 근육질이고 해서 뭔가 강해보이는 이미지인데

목소리는 또 귀엽더라구요 ㅎㅎ

얼굴도 가만히 보면 귀염상입니다.

 

양쪽에 이국주와 또 다른 뚱뚱한 연예인이 양쪽에 있으니 정말 날씬해 보이네요

 

 

유승옥은 허벅지가 탄탄한게 매력이죠. 나중에 올려드릴 사진 보면 온몸 전체가 운동으로 잘 다져진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승옥 골반이 36인가 36.5인치인가 그렇다고 하네요.

허리는 또 잘록해서 더더욱 부각되어 보입니다.

 

조금은 민망한 포즈고 따라하는 연예인들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 ㅋㅋ

 

홍진영 여기서도 끼부리기 ㅋㅋㅋ

일단 동영상

유승옥 몸매 사진 하면 이렇게 대회나가서 찍은 사진이 대박이죠.

스타키에 출연했을때와는 다르게 대회용으로 열심히 만든 운동 같아요.

저런 몸을 계속 유지하기는 힘들다고 합니다.

운동량도 그렇고 먹는걸 힘들정도로 조절해야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남자든 여자든 선수들은 시즌용 몸과 비시즌용 몸이 따로 있다고 해요.

 

눈화장을 살짝 해주니까 훨씬 이쁘군요.

유승옥 가슴가지고 말이 많은데요. 절대로 수술한게 아니라고 합니다.

한 여기자가 유승옥을 인터뷰하러 간적이 있었는데

여기자에게 직접 만져보라고 자신있게 나온걸 보면 사실인것 같습니다.

 

유승옥이 몸에 칼을 댄적은 있다고 합니다. 허벅지가 예전에 너무나 컴플렉스여서 지방흡입도 했고 의학의 힘을 빌려보기도 했는데, 머리카락이 빠지는 등 많은 부작용을 겪게 되었고 두번다시는 그런것을 하지 않곘다고 생각하고 운동이 답이다! 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게되었다고 해요.

 

유승옥은 그래도 목표가 또렷하더군요

일단 운동을 꾸준하게 굉장히 열심히 한다고 해요. 날이 춥지 않으면 운동하러 갈때도 자전거를 타고 간다고 합니다. 유승옥은 원래 배우였나봐요. 지금은 모델로 더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모델로서 유승옥의 최종 목표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이 되는거라고 합니다

빅토리아시크릿 속옷 브랜드 입니다. 몸매로는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모델들이 빅토리아 시크릿 속옷을 입고 패션쇼를 여는데, 매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승옥이 만약에 메인 무대에 서게 된다면 참 멋있을것 같습니다. 아직은 유승옥에 대해서 많은것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반짝하지말고 성실하게 꾸준히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최근 클라라 보면 그 인기라는게 불성실한 인간에게는 얼마나 모래성 같은것인지 느끼게 되었는데, 타산지석 삼아 본인은 절대 그런 실수 하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