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김정은 건강이상설 때문에 유명해진 에멘탈치즈란 김정은 치즈중독

과거 김정은이 건강에 대해 이야기가 계속해서 제기되면서 죽었다, 감금됐다 등등 별소리가 다 나오더니 결국 등장했죠

김정은 치즈중독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참 웃긴놈입니다.

굶어죽어가는 사람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져 나오는데,

김정은 치즈중독이라니.. 하도 많이 먹어서 병이났다고 참.. 우습기 짝이 없습니다. 하긴 독재국가에 뭘 바라겠습니까.


김정은 건강이상설 이후로 40여일동안 사라졌던 기간.. 많은 의혹이 있었고, 별소리가 다 나왔지만 어린놈이 지팡이짚고 다시 나타났던 모습에 실소를 감출수가 없었습니다..

김정은 치즈중독’

김정은 사진을 본 영국 매체는 '날씬해진 김정은'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내보내면서,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김정은이 위 축소 수술을 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북한은 폐쇄적인 곳이고 그냥 나오는데로 막 지껄여도 확인할 길이 없으니,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

중국소식통을 통해서 들었다며 김정은은 위절제술을 해서 그동안 회복하는데 시간이 걸려서 못나온거라고 하는데요. 갑자기 죽을병 걸린것도 아닌데, 그런 수술을 할리가 있을까 싶네요.

 

김정은 치즈중독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김정은이 치즈의 고장인 스위스에서 유학생활을 했는데 당시에 에멘탈 치즈를 미친듯이 먹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정은 치즈중독이야기가 나오게 된것인데요. 북한에 가서도 치즈를 그렇게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북한 똘마니들에게 스위스 수준의 치즈를 만들라고 하명을 내리셨다 하니 ㅋㅋ 잘 못만드니까 북한 애들을 프랑스 유제품 학교에 유학 보내려고 했다고 합니다.

 

 

먹고싶은것 때문에 인력과 돈을 저렇게도 쓰는군요. 김정은이는 음식점 사장했음 잘했을텐데.. 아깝네요. 김정은이 돼지가 일부러 되었다는 말도 있습니다. 할아버지인 김일성의 이미지를 얻으려고 일부러 마인부우처럼 확 불어난것이라는 말도 있는데 일단 건강이 맛간것은 확실해보이네요

에멘탈치즈란? 에멘탈치즈가 무엇이길래

에멘탈은 베른의 동쪽에 펼쳐진 구릉 지대로 스위스를 대표하는 ‘구멍 난 치즈’의 고장으로 유명합니다.

 

톰과제리에 나오는 치즈가 바로 에멘탈치즈

에멘탈 치즈의 저렇게 구멍이 생긴것은 '치즈 아이(cheese eye)'라고 부르는데, 에멘탈치즈에 저 구멍이 생기는 이유는 치즈가 발효되는 과정에서 박테리아(propionic bacteria)가 내뿜는 이산화탄소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안에서 공간을 만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에멘탈치즈 맛은 어떤가?

씹을수록 고소하고 정말 맛있다고는 합니다. 그러니 북돼지가 저렇게 정신 못차리고 먹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