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간때우기용 연예인 이야기

강호동 아내 사진, 강호동 아들 사진, 강호동 부인 이효진

강호동 아내 이효진, 강호동 부인은 다른 연예인 아내들 보다 덜 알려져 있는데요. 

강호동 아내 얼굴을 보니 참 단아하고 이쁘게 생겼더라구요, 강호동은 아내 이효진을 보자마자 바로 떠오른는 단어가 있었다고 하네요

바로 ‘결혼’ 인데요.

아내를 보자마자 첫눈에 결혼을 생각했을 정도로 반해버린 강호동

강호동 부인에게는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강호동 아들 사진, 강호동 부인 이효진 사진

첨보자마자 바로 결혼생각났다고 하는 강호동

사진으로 봐도 왠만한 연예인 뺨칠정도로 이쁘던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 이쁠듯 합니다.

강호동 아내 이효진

첨 볼때 얼굴에 결혼 이라고 쓰여져 있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인상이 참 자연스럽고 좋네요

 

 

강호동 아내 이효진 결혼식 인터뷰

강호동 부인 이효진 평소모습

 

 

강호동 부인 이효진 평소모습

강호동 아내 / 강호동 부인 음식실력 ㅋㅋ

강호동 와이프 음식 잘하냐는 질문에

 

ㅋㅋㅋㅋ

 

 

맛있다 맛있다 해주니까 잘하는줄 알고

더 열심히해서 불편하다고 ㅋㅋ

강호동 아들 사진 ㅋㅋㅋㅋㅋㅋ 정말 똑같이 생겼네요 ㅋㅋㅋ 으하하 귀엽습닌다

강호동은 결혼한 뒤 얼마 되지않아 위기설도 있었는데요.

전혀 근거없는 찌라시 였나 봅니다. 이렇게 잘살고 있는걸 보면요

강호동 아내 참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