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간때우기용 연예인 이야기

조재현 딸 조혜정 과거 사진, 아빠를부탁해 장면 모아 봤어요.

아빠를부탁해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집엔 딸이 없어서 그런지 그냥 부럽기만 하더라구요 ㅎㅎ 우리 부모님도 아빠를부탁해를 보면서 어색해도 좋으니 집에 저런 딸이 있었어야 했다고 ㅋㅋ

저 역시도 아빠를부탁해를 보며 저런 누나나 여동생들이 있으면 집에 더 화기애애 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중에 조재현 딸 조혜정이 큰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애가 참 착해보이더라구요..

다른 딸들도 꽤 큰 인기를 얻었겠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재현 딸 조혜정에 대해서 써봅니다.

저는 조재현 딸이 제일 이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아빠를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의 모습

아빠를부탁해를 이제 20대가 된 딸들.. 그리고 50대가 된 아빠들 사이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보통 사춘기가 막 끝나고 성인이 된 딸과 아빠의 사이는 애기때처럼 달달하지 않은게 사실 입니다. 제 주변을 봐도 대부분 그렇더군요 ㅎㅎ 어떻게 보면 참 아빠가 불쌍하죠.. 금이야 옥이야 애지중지 키웠는데 어느새 아빠는 돈벌어오는 기계가 되어 살아가고 있으니까요..

'아빠를부탁해'에 나오는 출연자는

이경규-이예림

조재현-조혜정

강석우-강다은

조민기-조윤경

이렇게 4팀으로 나오게 됩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아빠를부탁해에 보여주는 평범한 20대 초반의 모습 ㅎㅎ

조재현 딸 조혜정은 나이가 24살인데 아주 어려보이더군요. 오디션에 떨어진 이후에 알바 열심히 하면서 살고있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번에 드라마 ‘펀치’를 보면서 조재현의 연기력에 다시한번 크게 놀랐는데요.

조재현 딸 조혜정 역시 아빠의 그런 끼를 물려받았을까요?

 

해맑은 조재현 딸 조혜정 ㅎㅎ 조재현이 여기서도 약간 악역(?)이라 아빠를부탁해에서 조재현의 딸이 동정표를 받는중

아빠를부탁해에 나온 조재현의 모습은 평범한(?) 가장의 모습이었습니다. 집에들어와서 가족을 찾기보단.. 좀 쉬고싶어하는 피곤한 아빠의 모습이었어요 조재현은 일끝나고 집에 오자마자 K팝스타를 틀더라구요 ㅎㅎ

아빠를부탁해에 나온 조재현 딸 조혜정은 조재현이 음악프로그램을 튼 이유에 대해서, 조재현이 음치라서 노래 잘부르는 사람을 좋아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ㅋㅋ 아빠를부탁해에 나온 조재현 딸 조혜정과의 관계는 여기까진 그래도 좀 평범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빠를부탁해의 다른 출연자인 강석우가 조재현 딸 조혜정과 집에들어가서 대화 나눴냐고 묻자.. 조재현은 눈으로 나눴다고 ㅋㅋ 아빠를부탁해를 보는데 실제로 두사람의 대화가 엄청 없더라구요.

그리고 조재현 딸 조혜정의 불만도 터져나왔습니다. 조재현과 아내는 매일매일 밤에 와인도 한잔하면서 친구처럼 알콩달콩 지낸다고 해요. 하지만 자신은 그런 분위기에 끼지 못하고 어색하다고 하는데요.

조재현은 카메라가 켜져있으니 뭐라도 해야한다며, 딸래미의 방에 들어갔는데 또 어색어색 ㅋㅋㅋㅋ 아빠를부탁해를 보는데 제가 다 어색하더라구요 ㅋㅋ

 

강석우 집과는 너무나 대조되는 집이더라구요 ㅎㅎ  아빠를부탁해를 보다 커뮤니티 게시판들을 보니까 딸둔 아빠들의 이야기도 많이나오더라구요 실제로 자기들도 저렇다고 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은 하루종일 아빠랑 함께 보내는 시간은 10분에서 20분정도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화를 나누는건 총 5분도 안된다고 하는데요.. 흠.. 그래도 자기 딸이면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텐데 왜그러는걸까요?

아빠가 자기에게 관심은 있는것같은데, 그걸 제대로 표현을 못하는것 같다며, 옆에 앉아있기가 힘들다고 ㅎ

 

그리고 식탁에서도 어색함이 물처럼 흐르더라구요 ㅋㅋㅋ 이경규 부녀도 강석우 집처럼 그렇게 알콩달콩 하진 않지만 조재현 딸 조혜정과의 식사 자리에서는 너무 대화가 없다며 소림사인줄 알았다고 ㅋㅋㅋ 이경규가 뭐 이런 아빠가 다있냐고 버럭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조재현은 자신의 딸이 밥대신 스프를 먹자 밥을 안먹냐고 질문은 던지며 말을 걸었는데요. 조재현 딸 조혜정은 자신은 원래 아침밥을 먹지 않는다고 이야기 합니다. 조재현은 그래도 자기가 딸에게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는걸 말하고 싶었는지

“너 원래는 아침밥 먹었잖아”라고 말하자 마누라가 원래 안먹는다고 ㅋㅋ

 

그리고 조재현 딸 조혜정의 어색함은 계속 됩니다. 젓가락질을 못하자 자기도 제대로 못하는데 내가 가르쳐줬나? 하고 이야기를 건넵니다. 그런데 조재현 마누라가 자기가 가르쳐준가 뭐가있냐고 ㅋㅋㅋ 실제로 집에서 조재현이 많이 무뚝뚝한가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재현 딸 조혜정이 젤 좋더라구요 ㅎㅎ 애가 너무 착해보여요

 

이렇게 작은 관심만 보여줘도 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식사자리가 끝나고 난 뒤에 조재현 딸 조혜정이 한말이 더 충격적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 식사라도 같이 한게 오랫만이라고 합니다. ㅋㅋ 한달만에 먹은거라고 헐 .. 그래도 그렇게 계속 살아와서 괜찮다고 하는 모습에 좀 조재현 딸 조혜정이 안쓰럽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조재현이 딸의 나이도 제대로 모르더라구요 ㅋㅋㅋ 방송 컨셉인건지 진짜인건지 ㅋㅋㅋ 충격이었습니다 ㅋㅋ

그래도 조재현이 아예 관심이 없는것은 아닌거 같아요. 과거에 나왔던 방송 인터뷰를 보면 그래도 딸램기ㅏ 학교에서 공부도 엄청 잘하고, 1등했다고 자랑하는 모습도 있었고.. 

아빠를부탁해 어색한 아빠와 딸.. 하지만 가장 기대되는 가족

아르바이트하러 나가는 조재현 딸 조혜정, 조재현은 딸이 나가는데도 그냥 대본만 보고 있었는데요. 강석우가 뭐라고 하자 눈으로 인사했다고 ㅋㅋㅋ 근데 너무 무뚝뚝한거같아요 ㅜㅜ

조재현 딸 조혜정의 인터뷰를 보면 어릴떄 아빠랑 뭘 했던 추억이 없다고 해요. 요즘 많이 하는 육아예능을 할때, 일부러 아빠에게 보라고 틀어놓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어릴때 사랑받아본 기억이 없어서 그런걸 요구하기 위해 그랬나 봅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은 다른 딸들보다 애정이 좀 더 필요해 보였는데요. 외롭지 않게 진짜 아빠딸이 되고싶다는 말도 했스빋나.  오죽했으면 이경규가 조재현 때문에 자기가 살았다고 ㅋㅋㅋㅋ 조재현 딸 조혜정에게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까요? 아빠를부탁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과거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볼까요~!

조재현 딸 조혜정 과거방송장

예전에 아침방송에 나왔던 장면이에요.

조재현 딸 조혜정 역시 배우 지망생이지요.

예쁘죠?

아빠를부탁해 이외에도 다른 방송에도 나왔던 조재현 딸 조혜정

미국에서 유학을 끝내고 돌아왔다고 하네요~ 아빠가 열심히 돈벌어서 유학도 보내줬군요!

미국에서도 연기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엄청 오래 유학을 했더라구요. 과거에 한 인터뷰에서 6년동안 유학을 하고있었다고 하니.. 떨어져있던 시간이 상당히 길군요.. 그때도 의사표현이 서툴기 때문에 서로 마음을 이야기 하지 못한다고 눈물을 보였었느데 아직도 그런가 봅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과거 방송장면

예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서로 표현을 잘 안하는 성격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이 드라마에 잠시 나왔던 장면 ㅎㅎ

희귀병 같은거에 걸려서 저렇게 피눈물이 나는거였어요

위 드라마 장면은 OCN에서 했던 <신의 퀴즈4 - 붉은눈물> 편이었는데요. 저 병이 실제로 있는거인지는 모르겠는데, '헤모라크리아' 라고하는 병에 걸려서 피눈물을 흘리는 환자로 나왔어요. 실제로 저런병이 있으면 영화관에서 슬픈영화보고 불켜지면 호러가 될듯 ㅜ

그리고 조재현의 아들도 있지요. 이름은 조수훈인데요. 경기도 대표쇼트트랙 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양시청에 소속이 되어 있으며, 쇼트트랙 코치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 장면은 예전에 나왔던 방송입니다.

이때는 조재현 딸 조혜정의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조혜정이 어렸을때 조재현은 "잘되면 고현정, 안되면 이영자"라고 이야기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조재현 딸 조혜정의 얼굴이 동글동글한 얼굴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시대와 맞지 않는 얼굴이라고 직구를 날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때 이야기하는걸 보면 그렇게 딸에게 관심이 없는것도 아닌것 같았습니다. 딸이 시트콤이나 미니시리즈를 통해서 데뷔를 하게 되더라도, 그 이후엔 연극과 독립영화를 하라고 추천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딸리 연기로 승부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었는데요. 그래도 자기랑 같이 연기는 하지 말자고 ㅋㅋ

알바일도 열심히하는 조재현 딸 조혜정

조재현 집이 워낙 좋아보이고, 딸래미 유학도 몇년간 보내주고 하다보니, 조재현이 돈을 많이 벌었구나 생각하시던데요 원래 조재현 아빠가 잘 살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조재현 딸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고 아주 착실한것 같다는 이야기가 나오자, 저 가게가 조재현 딸 오빠 즉 조재현의 큰아들이 하는 가게라는 말도 나오더라구요. 누구의 말이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알바하면서 용돈벌 집안은 아니라는건 분명해 보입니다.

그래도 어릴때 이렇게 함께 찍은 사진도 있네요~^^ 조재현 딸 조혜정과의 관계가 더 좋아지길 바랍니다.

앞으로 아빠를부탁해 방송에서의 활약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