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연애, 트와일라잇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결별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연애 이야기가 나왔네요. 레즈비언 친구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의 카메라에 담겼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런 기사를 보면 미국은 그래도 참 살기 좋은 나라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에 우리나라 여배우가 동성연애를 한다는게 알려지면 연일 톱뉴스에 사회적인 관심거리가 되고, 이상한 사람이 될테니 말이죠..

우리나라도 미국처럼 동성연애에 대한 인식이 조금은 달라졌으면 합니다. 우선 크리스틴 스튜어트 소식을 전한것은 미국의 연예 뉴스 전문지인 스플래쉬닷컴인데요.

할리우드에서 꽤나 유명한 배우인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하와이에서 그녀의 동성애인으로 알려진 여성친구(?)와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연애?

이사진인듯..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연애 상대인 여친(?)은 전 어시스턴트였다고 하네요. 이름은 알리시아라고 하는데요 해피뉴이어를 맞이하여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애인은 함께 다니면서 손깍지를 끼고 다정하게 걷는가 하면 과감한.. 뭔가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손잡고 걷는게 그렇게 이상하지 않을 수 있어도, 외국에서는 동성끼리 손잡고 다니는것은 동성연애자라는것을 뜻합니다.

크 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결별 후에 마음 못잡은거 같더니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애인이 생겼군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동성연애와 관련된 기사에 뜬것은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과거에도 다른 배우의 어시스턴트와 열애설이 나왔었다고 하네요.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누구?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2008년 영화 '트와일라잇'을 통해서 알려진 배우 입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둘다 트와일라잇을 통해서 만나게 되었고 헤어졌다 사귀었다는 반복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크 리스틴 스튜어트는 전남친이 되어버린 로버트 패틴슨의 여친을 못생겼다고 비하하기도 했었는데요. 그것때문에 아직도 마음을 못버린거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지금 크리스틴 스튜어트 전남친 패틴슨은 벌써 결혼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잊고 잘 사는군요.

뭔가 마성의 매력이 있는것 같죠?^^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아버지는 FOX방송의 프로듀서 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머니는 대본감독이었다고 하네요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부모님이 모두 방송쪽 사람들입니다. 그런 부모님의 피를 물려받았나봐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처음 영화에 나오게 된것은 제 기억으로는 데이비드 핀처 감독의 <패닉 룸>일 것입니다. 당시에 크리스틴 스튜어드는 조디 포스터의 딸로 출연을 했었는데요.

또 화장을 연하게 하면 귀여운 얼굴

그리고 2007년 <트와일라잇>이 세상에 나오게 되면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본격적인 헐리웃 스타가 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 녹화할때만 해도 그녀는 이렇게 큰 성공을 거둘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특이한점은 유명한 영화에만 나오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독립영화에도 출연하는 등 마이너적인 성향도 있습니다. 저는 그런점이 좋더군요

이건 이번에 하와이에서 찍힌 사진인듯 합니다.

딱히 멋을 부리지 않아도 이쁘네요

이건 무슨 컨셉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

트와일라잇에 나왔던 장면인가봐요. 제가 이 영화를 못봐서 ㅎㅎ

크리스틴 스튜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