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차두리 문신 뜻,차두리 부인 외도 잘못된 정보,차두리 전부인

차두리가 이번에 드리블로 확 뜨고, 또 국대 은퇴를 하게 되면서, 차두리 이혼과 차두리 전부인에 대한 이야기가 다시한번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차두리 선수 말하는것도 그렇고 사생활도 깨끗하고 실력만큼이나 인성이 훌륭한 선수라는건 의심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차두리 이혼이유에 대한 관심도 컸고, 차두리 부인에 대한 말도 안되는 이야기들이 막 흘러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차두리가 인기가 많은 스타이기 때문인것도 있지만, 일부 기레기들은 차두리에 대한 팬들의 사랑을 이용해서 심하게 낚시질을 하기도 해서 눈살이 찌푸려졌던 기억이 납니다.

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 등 차두리 선수에게 상처가 될만한 것들이 많이 돌아다녀, 그에 대해 글을 써봅니다.

 

차두리 부인 외도 잘못된 루머, 결국 차두리에게도 상처가 된다

차두리 이혼이유, 차두리 부인 외도 등 잘못된 정보는 그만 유포해야.

차두리 이혼 소식이 처음 들렸을때 수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차두리 집안 역시 빠질것 하나 없는 집안이고, 2대에 이은 축구국가대표, 그리고 차범근 차두리 부자의 좋은 인품과 문제된적이 한번도 없는 사생활 등 뭐하나 흠잡을곳이 없었고, 차두리 전부인 집안 역시 재벌급은 아니라도, 준재벌에 버금가는 상당한 부를 축척한 집안이었기에 두사람이 결혼할때까지만 해도 겉으로는 상당히 보기 좋았습니다.

 

 

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가 나온 이유, 차두리 해외생활과 차두리 부인 외도를 엮은 저급한 헛소문

차두리 이혼 후 수많은 추측들이 생기기 시작했고, 차두리가 워낙 착하고 바른 이미지다 보니, 결국 돌아가는것은 차두리 부인에 대한 억측이었습니다. 그렇게 하나둘씩 사람들이 “차두리 이혼 차두리에게 문제가 있을리 없다”, “차두리 부인이 문제인듯” 이런식의 말들이 하나씩 나오면서 눈덩이처럼 커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두사람이 좋아서 결혼했고, 아이까지 있는 상황, 그리고 돈도 잘 벌어오고 성격도 좋고, 차두리가 뭐 하나 빠진것이 없는 상황에서 차두리 부인 외도는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봅니다.

 

 

거짓말도 계속하면 진실처럼 들린다는데, 이렇게 '차두리 부인 외도' 검색어가 연관검색어 상위에 계속 떠있는걸 보면 그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행복하지 않아 보였던 차두리 결혼 생활 후반전, 차두리 전부인에게 이혼조정신청 먼저낸 것으로 차두리 부인 외도 문제라고 억측한것.

차두리는2008년에 결혼 했습니다. 차두리 부인과 결혼한지 5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차두리가 부인을 상대로 먼저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냈던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전까지만 해도 차두리는 연일 sns를 통해서 가족사진들을 올리면서,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어느날 갑자기 차두리 이혼 이야기가 나왔으니 큰 이슈가 되기에 충분했습니다.

 

 

차두리 이혼이유 찌라시 내용은 맞지 않다, 가장 가능성이 큰것은 차두리 부인 외도가 아닌 그녀의 향수병.

차두리가 축구선수를 하면서 10년 동안이나 독일에서 뛰었습니다. 차두리 부인 역시 함께 생활을 했지요. 차두리 전부인이 집안이 좋고 유학생활도 한적이 있긴 하나, 가족과 친구들 대부분이 한국에 있을 것이고. 차두리가 독일에서 뛸때, 차범근으로 인해서 그에대한 인지도와 유명세는 왠만한 선수 못지 않았기 때문에, 독일에서 마음대로 생활하기도 힘들었을 것 입니다.

 

 

거기다가 영어권이면 조금 나았겠지만, 독일어를 뒤늦게 배우기도 힘들고, 거기서 친구들을 만들기도 쉽지 않았을 테지요. 차두리 이혼이유에 대한 기사들을 보면 향수병을 이야기 하는 기자들이 많습니다.

그들도 어디선가 들은 것이 있기 때문에 이야기 하는 것 이겠지요.

그리고 차두리가 먼저 이혼신청을 했다는 내용들이 기사로 알려지면서 차두리 부인 외도가 이유가 아니겠냐는 추측이 나왔을 뿐이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했던 차두리, 하지만 차두리 부인은 지쳐 있었던것같다.

차두리는 거의 5년가까이 축구선수로서의 생활과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차두리 부인 신씨와 결국 이혼으로 끝이 나긴 했지만, 둘사이에 어떤 잡음도 없었으며, 합의로 인해서 깔끔하게 헤어진 마당에 차두리 이혼이유, 차두리 부인 외도에 대해서 억측을 만들어내는것은 그냥 안티라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대단한 차두리 전부인의 집안, 차두리에겐 오히려 스트레스였다

차두리는 2008년 결혼당시, 차두리 장인어른의 소유인 I팰리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2년후에 첫딸을 낳고, 그 다음해에 바로 아들을 낳았지요.

첫딸을 낳을 쯤 차두리는 스코틀랜드의 유명팀 셀틱으로 이전하게 되었고, 영국과 가까운 곳이라 독일에서 벗어나 차두리 부인에게도 조금은 자유롭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2011년 차두리가 블로그를 통해서 행복하지 않다는것을 알리게 됩니다..

 

 

차두리, 블로그를 통해 “행복을 억지로 만드는 중이다..”라는 발언

차두리는

“난 지금 행복하지 않다. 언제나 그랬듯 행복을 억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결혼 잘 해서 장인 덕을 본다는 소리를 들을 때면 속이 쓰리고 마음이 아프다"

이런 글을 올렸습니다. 차두리 집안도 재산으로 보나 명성으로 보다 그 누구에게 뒤지지 않는데, 그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차두리 이혼이 감지 된것은 2013년쯤.. 차두리는 2012-13 시즌에 독일의 뒤셀도르프로 다시 이적을 하게 되었지만, 개막전에서 모습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니, 차두리가 팀훈련에 참석하지 못했고 ‘특별휴가’를 갑자기 받아서 한국으로 가게 되었다는 말과 함께, 독일 빌트지 등 유력 언론들이 차두리 아내가 ‘독일 생활’을 원하지 않는다라는 보도를 하게 됩니다.

이것만 봐도 차두리 차두리 이혼 원인이 독일생활이라는것이 더 유력해 집니다. 되지도 않는 차두리 부인 외도 같은 소리는 차두리에게도 상처가 될 수 있으니, 헛소문은 퍼뜨리지 말아야지요.

차두리 부인 외도 루머는 허위사실이라는점.

 

 

가정문제로 인해서 차두리는 힘들어지게 되고 뒤셀도르프가 차두리와의 계약 해지를 공식적으로 발표하기에 이릅니다. 그리고 차두리는 우여곡절 끝에 한국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차두리가 원래는 더 일찍 한국으로 오려고 했다고 합니다. 차범근이 수원 감독 이었을때, 이적을 하려고 했지만 2010년에 갑자기 사임을 하게 되면서 진출이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이렇게 잘되었으니 천만 다행 입니다.

 

 

차두리 문신에 커져가는 관심

바로 이 차두리 문신이 가장 화제가 되었겠지요. 그 이유는 옆구리에 새긴 차두리 문신이 딸과 아내의 생일을 뜻한다고 해서 그렇습니다.

로마자로 새겨놓은 두줄의 문신은

'VIIIIMMXI' = 722010 (7.2.2010 딸 생일) '

'XIIIIXLXXVIII' = 13978 (13일 9월 78년 전부인 신씨 생일)

차두리 이혼 이후에 저 문신은 어떻하냐는 말이 많이 나왔었습니다.

 

 

지금 차두리 문신은 온몸을 뒤덮을 정도로 커져있는 상황, 주변에 문신이 좀 많은 친구에게 물어보니, 자신도 예전에 좋아하던 여자애와 같이 문신을 했다가 헤어지고나서 ‘덮었’다고 하더군요. 문신을 지워도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는 부분도있고, 그냥 덮는게 속편하고 쉽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점점 많아져가는 차두리 문신.

그리고 차두리 문신에 대한 비화도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이혼 후 양팔 가득 문신을 하고 온 아들때문에, 차두리의 엄마가 너무 화가나서, 한달정도를 기분이 얹짢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에서도 계속 긴팔만 입게 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차범근은 차두리가 베컴을 좋아해서 베컴이 양팔 가득 문신을 한것처럼 따라한것이 아니겠냐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실제로 차두리는 베컴 유니폼을 구매할정도로 팬) 아니면 이제 솔로가 되었으니 그 해방감에서 한것일수도 있지요.

요즘은 문신이 예전처럼 안좋은 인식이 많이 줄어들었고, 패션에 가까워 졌으니 좋게좋게 보면 될듯 합니다.

차두리 K리그 열심히 뛰고 있으니 국대 경기 외에도 K리그 많이 사랑해주세요^^

분위기가 좀 무거워 진거같아서 차두리가 머리길렀을때 사진 ㅎㅎ

뭔가 좀 나이가 들어보이네요 ㅎㅎ

응? ㅋㅋㅋㅋ 차두리가 다음 월드컵 까지 뛰면 좋겠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