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건사고, 막장썰 모음

이태임 찌라시 욕설 내용, 디스패치 이태임 찌라시 내용 사실일까, 이태임 공식입장 사과 이태임 디스패치 내용

이태임 찌라시가 아주 난리네요.. 이태임이 잘못한것은 맞지만 너무 심각할 정도로 이태임 찌라시 욕설 내용이 부풀려져서 돌아다니는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예원이 피해자라고 생각하고 있고, 이태임이 말도안되는 돌발행동을 한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입니다. 당시 예원과 이태임의 사태를 지켜본 사람의 증언도 그렇구요.

이태임 찌라시 욕설 내용은 사실과 다르며, 이태임 본인도 욕을 하긴 했지만, 절대 그런 말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부풀려지는 이태임 찌라시 욕 내용.

"이태임 찌라시 욕 사실 아니다"

이태임이 공식사과까지 하면서 당시 상황을 이야기 했습니다.

일단 이태임 찌라시 내용, 이태임 찌라시 욕 관련 글들을 보면, 이태임이 예원에게 여성으로서 하기 힘든.. 특정 부위를 어떻게 하겠다는 욕을 했다고 하는 내용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이태임 관련 기사 중 일부 입니다.

<이태임 디스패치 내용>

위의 이태임 디스패치 문자 내용은 서로 주고받은것이 아니라, 옆에 있던 베트남 출신 해녀 루엔키니가 들었던 내용을 토대로 재구성한것인데요. 외국인이라 욕을 다 알아듣진 못했지만 한국에서 오래 살았기 때문에 한국어를 잘하는 사람입니다.

 

 디스패치 이태임

 

이태임이 그정도로 욕을 했던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당시 이태임이 컨디션이 아주 안좋았다고 하던데, 출연하고있는 작품도 잘 안되고 나이는 들어가고.. 많이 힘들었던 상황이었는데, 거기서 바다에 들어가 촬영을 하다가 나와서 갑자기 이성을 잃었던것 같습니다.

그렇다고해서 한참 어린 예원에게 화풀이를 하면 안되는 것이었지요.

 

이태임 공식사과를 보니, 어떻게 보면 좀 불쌍하기도 합니다. 이해가 되지 않을정도로 그런 행동을 했다는것은 본인도 정신적으로 굉장한 스트레스나 심한 압박이 있어서 정신줄을 놓은것 같기 때문 입니다.

이태임은 소속사를 통해서 사과를 발표했습니다

당시에 다시 바다속으로 들어가기 전에 예원이 자신에게 말을 걸었고, “처음만난 사이였는데 자신을 걱정해주는 친근한 말처럼 들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처음 만난사람은 걱정도 해주면안되나..;; 이해가 안되는군요 저부분은…

 

 

이태임은 “예원에게 상처주게 되서 미안하다, 순간 감정을 컨트롤 하지 못하고, 해선 안되는 말을 내뱉은 자신이 후회스럽고 반성을 하고있다”라고 공식적으로 사과 했습니다.

그리고 이태임 찌라시 욕설 내용에 대해서 질문을 한것은,

“맹세컨데 그 정도(이태임 찌라시 욕 내용) 수위는 절대로 아니었다. 당시에 예원 씨의 말이 짧게 들렸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제가 그정도로 민감하게 반응할 일은 아니었으며, 예원 씨가 나를 걱정해서 해준 말이었는데 당시 상황에서는 좋게 받아들여지지가 않았었던 것 같다. 그래서 순간 내 감정을 표출해 버린 것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

 

오해라고 하기엔 좀 이상하지만, 이태임 평소 성격이 저런것인지.. 너무 말도 안되는 행동을 해버렸군요..

이태임 공식입장에 나온 이야기를 간략 정리해 보면

- 2월 24일 늦은 오후에 촬영을 했고, 잠수씬을 찍다가 추워서 다시 나왔다.

- 몸을 녹이려고 난로에 있다가 다시 들어가는데 예원이 말을 걸었다.

- 예원이 걱정해서 말을 했는데, 그게 걱정하는것 처럼 들리지 않았다.

- 떠도는 소문(이태임 찌라시 욕)을 봤는데, 절대로 그런말은 하지않았다.

- 자신이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고 해선 안될말(욕)을 내뱉었다 죄송하다.


디스패치 이태임 기사.

결론 : 이태임 찌라시 욕 내용은 사실이 아니고, 이태임이 어이없는 돌발행동으로 죄없는 예원에게 욕한것은 사실.


디스패치 이태임 찌라시 욕설 내용, 디스패치 이태임 찌라시 내용 사실일까, 디스패치 이태임 공식입장 사과 이태임 디스패치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