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건사고, 막장썰 모음

소고기 무한리필 고기 유통기한 지난 소고기 적발

소고기 무한리필집,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 길가다 보면 하나씩 보입니다. 도대체 그 비싼 소고기를 어떻게 무한으로 제공하는걸까 싶은 호기심은 누구나 한번쯤 생길만 한데요. 모든곳이 그러지는 않겠지만, 경북 칠곡(대구 옆)에 있는 한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에서 유통기한 지난 소고기를 팔다가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소고기 무한리필집에서 보관하고 있던 소고기는 무려 535kg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으아.. 아마 걸리지 않았다면 장사하는동안 계속 팔았겠죠?

이번 소고기 무한리필 사건은 한 가게가 저지른 일로 보긴 힘든것이, 지금까지 먹거리 관련 사건이 터지면 일부는 곧 무시할 수 없는 다수가 하고 있는 행동으로 드러난 경우가 적지 않았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대구 지역에서 한군데 걸렸다고 하네요. 꽤나 유명한곳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하는데.. ㅊㄴㅇㅈ 이라고 하면 아시려나요?

뉴스에도 실제 가게 이름이 나오기도 했지만, 이상하게도 블로그에 실명을 적었을때는 삭제가 쉽게 되어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자음만 썼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업소는 대구, 칠곡군, 군위군 이렇게 3군데, 모두 경북 지역이네요.

 

여튼 조심하시구요.. 사실 소고기가 유통기한이 좀 지나도 상관없는것으로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 식재료를 저따위로 보관하고 비양심적으로 장사하는 사람들이 파는 음식은 제대로될리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어딜가든 저는 무한리필이 붙은곳은 잘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런곳은 자기 가족들이 가게에서 밥을 먹는 경우는 거의 없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