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간때우기용 연예인 이야기

강석우 아들 강준영 정보 그리고 강석우 딸 강다은 성형 루머, 강다은 인스타그램 주소

아빠를 부탁해에 강석우 가족이 조재현 가족 다음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딸 이외에 엄마, 아들 모두 포함하면 강석우 가족이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아요. 3회인가 부터 강석우 아들이 얼굴을 비추면서,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눈이, 강석우 아들 강준영에게로 쏠렸습니다.

함께 티비를 보던 다른 여자애들도 “어우~ 훈남이다~”라고 하트를 뿅뿅 보내더군요 ㅎㅎ 강석우 아들 이외에도 강석우 딸 강다은에 대한 정보도 함께 담아봤습니다.

강다은이 이쁘다 보니, 성형을 했는지에 대한 관심도 꽤 있더군요.



‘강석우 딸 강다은 성형 루머’, ‘강석우 아들 여친 있나 없나~’

우선 강석우 아들 강준영 이야기 부터 해볼까요.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누가 봐도 잘 키워놓은 훈남 입니다.

모범생에다가 얼굴도 잘생기고

집안도 좋고 집안 분위기도 매우 좋구요

남매간의 사이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뭐하나 흠잡을게 없어 보이는군요^^

 

강석우 아들 귓밥 보고 놀라는 장면 ㅋㅋ

이집은 아빠가 귓밥을 다 파주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런모습이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강석우 아들 강준영은 따로 과외도 시키지 않고 학원에 보내지도 않았는데 스스로 공부를 잘했다고 해요.

어릴때부터 책을 쌓아놓고 읽기도 하고, 혼자 열심히 잘하는 스타일이었다고 하네요.

 

강석우가 돈을 잘 벌긴 하지만, 부모의 교육 방침도 남다른것 같습니다. 유학을 절대 보내지 않겠다고 생각했데요. 유학은 성인이 되고나서 자신이 정말 배우고 싶은것이 있을때 보낸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하네요.

강석우 아들이 연세대 다니고 있는데, 부모님이 따로 열과성을 다하지 않아도 저렇게 공부를 잘한건 엄마를 닮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엄마가 이화여대 나왔죠 ㅎㅎ

 

강준영에 대해서 검색하면

‘강석우 아들 여친’, ‘강석우 아들 여자친구’,’강준영 여친’,’강준영 여자친구’ 등등이 검색이 됩니다.

그만큼 훈남인데다가 학교도 좋고 하니 여자들이 줄을 설것 같았나봐요.

당연 여친이 있을것 같기도 한데, 이건 연예인도 유명인도 아닌 일반인의 사생활이라 잘 알려져 있지도 않고

알수도 없는 부분 입니다.

 

 

강석우 아들은 카메라를 유독 부끄러워 하더군요 ㅎㅎ

지금 저 장면은 카메라가 정말 돌아가는지 보고있는 장면 입니다. ㅎㅎ

 

카메라가 자신을 찍는것 같자 놀라서 주방으로 들어가버리죠 ㅋㅋ

 

강석우 아들 그리고 강석우 아들 강다은

남매가 둘다 훈훈하네요~

 

강다은 남매~

 

그럼 강석우 딸 강다은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강석우 딸 강다은 검색하면

‘강석우 딸 성형’, ‘강석우 딸 강다은 성형’,’강다은 성형’ 이런 검색어들이 뜹니다.

누가 봐도 굉장히 자연스러운 얼굴인데

조금이라도 ‘흠’을 찾고싶었나봐요 ㅎㅎ

 

이런 각도에서 봐도.. 아무리 의학이 발달했다고는 하지만, 코도 자연스럽고, 눈도 딱히 쌍수를 한것같진 않습니다.

강다은 과거 사진, 어릴떄 모습 입니다.

크게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강석우 딸 강다은 역시 조재현 딸과 마찬가지로 상당히 착하고 성격이 좋아 보입니다.

‘강석우 아들딸’은 둘다 엄마 아빠 사랑을 듬뿍 받고, 부드러운 성격의 부모님 아래서 자라 그런지 심성도 심리도 아주 안정되어 보입니다.

 

아마 티비를 보면서 많은 부모님들이 강다은을 며느리감으로 가장 적합하게 생각하지 않았을까요?^^

 

강석우 딸과 가위바위보 하는데 ㅋㅋㅋ

한번도 져주지 않고 계속 심리전을 펼치면서 약올리자

괴로워하는 강다은 ㅋㅋ

 

아빠랑 쌀보리 놀이 하는 강다은

 

 

강석우 딸 강다은 대학교는 동국대 입니다. 이경규 딸이랑 친구라죠

강다은 인스타그램 주소 많이들 궁금해 하시던데요

https://instagram.com/daeunnkkk

여기인데 친구 공개로 되어있네요.